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제 슈가맨에 나온 정여진남매의 노래 슈가맨 나온 정여진님은 지금 20대랑 같이 자란거

}); 서울사이버 대학을 다니고~~ 그리고 광고음악하는 동생 에스 오일 에스 오일 좋은기름이니까~ 엠 비 씨 에프엠 포유!! 하이마트로 가요 헛개 컨디션! 도 미 노 피자 짜라짜짜짜 짜파게티 결론은 풀문콘 갔다와서 애니송뽕맞아가지고 요즘에 한창 듣는 중이었는데 설마 슈가맨이 아니 이분을 김국환 아빠와 뚜비뚜바 최불암&정여진 아빠의 말씀 이란 이야기있네요



내일 슈가맨 최불암 선생님하고 같이부르신 정여진으로 예상합니다 어제 슈가맨에 나온 정여진씨의 호호아줌마 주제곡 입니다 [종합]"최초, 최고, 최다"..'슈가맨3' 최불암X정여진 ·김국환 부자 소환 완료 어제 슈가맨에 나온 정여진남매의 노래 더쿠세대라면 98불 나올 수 있는 이번주 슈가맨 정여진의 노래 다음주 슈가맨 김국환 최불암&정여진?? 정여진 & 이선희 달려라 하니 버전 저 생각으로는 내일 슈가맨 정여진씨가 맞군요 만화영화 주제곡만 부른 가수이군요 '아빠의 말씀' 노래 영상 보며 넘 울었어요... 슈가맨 나온 정여진님은 지금 20대랑 같이 자란거 아님?ㅋㅋㅋㅋ 슈가맨 정여진은 애니 주제가의





부자의 모습이 등장했다. 아들 해동 씨는 "아버지가 엄한 면이 있어서 노래하고 나면 혼쭐이 많이 났었다"고 떠올렸다. 김국환은 "당시 차 안에서 제 무릎에서 잘 때 보면 측은했다. 미안했다"고 했다. 김국환은 '은하철도999', '메칸더V', '축구왕 슛돌이', '미래소년 코난', '검정고무신' 등 만화 주제곡의 대부다. 이에 김국환과 정여진은 함께 무대를 꾸며 감동을 안겼다. anjee85@sportschosun.com 광고 음악들~ 포카리 스웨트~ 라라라 라라라 라라~ (100불 가능할 노래ㅎㅎ) 롯 데 리아~ 내츄럴 스토리 더 페이스샵~





김국환 정여진은 만화주제곡도 불른것도 생각나는데 추억돋을듯하네요^^ 오랜만에 들으니까 울컥할정도로 좋네요ㅋㅋ 어제 슈가맨 영향도 있지만 정여진씨 목소리 정말 좋네요 특히 마지막에 달려라하니 할때 목소리 정말 맑네요 저생각으로는 내일 슈가맨 정여진씨가 맞군요 만화영화 주제곡만 부른 가수이군요 우연히 검색어에 뜬 이름 정여진을 눌렀어요 어릴때 애니메이션 주제가를 많이 부른 가수더라고요 그래서 연관검색어까지 자연스레 보게 되면서 최불암씨랑 어린이 정여진이 39년전에 부르던 영상 '아빠의 말씀'을 보는데 아~ 이 노래~~~이러면서 아 목소리 참 맑다,청아하네...높이도 올라가네 우와~최불암씨 흐트러진 헤어스타일보며 혼자 소리내서 웃고... 그러다





좋 은 느 낌 ~ googletag.cmd.push(function() { googletag.defineSlot('/65120695/m_view3', [320, 100], 'div-gpt-ad-1571364010595-0').addService(googletag.pubads());





덕담을 했다. 특히 정여진은 '롯데리아', '경동 나비엔', '포카리스웨트' CM송 뿐만 아니라 '피카츄', '요술공주 밍키', '호호 아줌마' 등 3,300곡의 노래를 부른 주인공이었다. 이어 유희열 팀이 '슈가맨'을 소환했다. 유희열은 "1995년에 발표됐다"면서 "오늘 100불을 넘어 110불을 예상한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유희열의 자신감을 증명하듯, 도입부가 흘러나오자마자 판정단들의 불빛이 순식간에 요동쳤다. 이후 그때 그 시절, '아빠와 함께 뚜비뚜바'를 부르는 김국환





39년만에 슈가맨에 나와서 최불암씨랑 정여진씨가 나와서 부른 이 노래를 봤어요 ㅠㅠㅠㅠㅠㅠ 눈물 닦고 코 푸느라 크리넥스를 거의 반통을 썼나봐요 어릴땐 그냥 스쳐지나며 들었던 아빠(최불암)의 대사가 왜이렇게 슬픈건가요...ㅜㅜ 이젠 연로해지신 아빠의 모습이 오버랩되면서 눈물이 하염없이 흐르네요 아...정말..... 어릴때 생각도 나고 젊으신 모습의 아빠얼굴도 떠오르는게 엉엉..... 다들 한번 찾아서 보시길요... 나 노래 다 알아ㅋㅋㅋ 아 지금 00년생대는 잘 모르긴한듯 90년대생한테는 진짜 어린시절 같이 자라왔음ㅜㅠ 눈물난다 카드캡터체리 디지몬 포켓몬 정도로먼 알았는데 82년 개구리 왕눈이 83년





최불암과 함께 듀엣을 부른 정여진이었다. 특히 뒤이어 최불암이 깜짝 등장해 객석의 판정단뿐만 아니라 MC들도 눈물을 글썽이게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최불암은 "10대에게는 '꿈을 꼭 갖고 희망을 꽉 붙들어야 한다', 20대에게는 '꽉 잡은 희망을 펼칠 시간', 30대에게는 '사랑을 할 나이', 40대에게는 '사회적 봉사를 많이 해 달라'"고





bts아닌가요 내일 슈가맨 최불암 선생님하고 같이부르신 정여진으로 예상합니다 검색싸이트에서 보는중인데 맞을수도 있네요 정여진씨의 호호아줌마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3일 방송된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이하 '슈가맨3')는 새해를 맞아 역대 시즌 사상 '최초, 최고, 최다'의 기록을 가진 슈가맨을 소환하는 '기네스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쇼맨으로는 UV와 양동근X김강훈이 출격했다. 먼저 유재석팀이 '슈가맨'을 소환했다. 유재석은 "전 시즌을 통틀어 가장 오래된 슈가송이다. 1981년에 발표된 곡이다"며 자신 팀의 곡을 소개했다. 이후 모습을 드러낸 추억의 목소리의 주인공은 '아빠의 말씀'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