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꼬꼬면 유행할 때 없어서 못 먹다가 한달전에 처음 먹음 이경규 "마장면" 제2의

겉도는 느낌도 있고... 이러다가는 다 버릴 것 같아서... 나머지 하나는 과감하게 4분정도 전자렌지 조리 후 먹었는데 오잉? 면이 적당하게 말캉한게 맛이 괜찮아졌습니다. 고소하면서 중간중간 오이도 씹히고, 느끼할만 하면 소스가 살짝 칼칼해서 끝까지 다 먹었습니다. 마장면 드셔보셨다면 당연히 편의점의 요런 음식이 맛없을 순 있겠는데, 전 먹어본





역삼란제리 잠실룸싸롱 송파룸싸롱 강남유흥 강남셔츠룸 선릉유흥 강남유흥업소 강남룸싸롱 선릉룸싸롱 역삼룸싸롱 강남란제리 일산룸싸롱 성남룸싸롱 선릉란제리 역삼유흥 역삼란제리 잠실룸싸롱 송파룸싸롱 강남유흥 강남셔츠룸 선릉유흥 강남유흥업소 강남룸싸롱 선릉룸싸롱 역삼룸싸롱 강남란제리 일산룸싸롱 성남룸싸롱 선릉란제리 역삼유흥 역삼란제리 잠실룸싸롱 송파룸싸롱 강남유흥 강남셔츠룸 선릉유흥 강남유흥업소 강남룸싸롱 선릉룸싸롱 역삼룸싸롱 강남란제리 일산룸싸롱 성남룸싸롱 선릉란제리 역삼유흥





잠실룸싸롱 송파룸싸롱 강남유흥 강남셔츠룸 선릉유흥 강남유흥업소 강남룸싸롱 선릉룸싸롱 역삼룸싸롱 강남란제리 일산룸싸롱 성남룸싸롱 선릉란제리 역삼유흥 역삼란제리 잠실룸싸롱 송파룸싸롱 강남유흥 강남셔츠룸 선릉유흥 강남유흥업소 강남룸싸롱 선릉룸싸롱 역삼룸싸롱 강남란제리 일산룸싸롱 성남룸싸롱 선릉란제리 역삼유흥 역삼란제리 잠실룸싸롱 송파룸싸롱 강남유흥 강남셔츠룸 선릉유흥 강남유흥업소 강남룸싸롱 선릉룸싸롱 역삼룸싸롱 강남란제리 일산룸싸롱 성남룸싸롱 선릉란제리 역삼유흥 역삼란제리 잠실룸싸롱 송파룸싸롱 강남유흥 강남셔츠룸 선릉유흥 강남유흥업소 강남룸싸롱 선릉룸싸롱 역삼룸싸롱 강남란제리 일산룸싸롱 성남룸싸롱 선릉란제리 역삼유흥 역삼란제리 잠실룸싸롱

적이 없어서.. 그리고 크게 기대를 안한지라 나쁘지 않게 먹었습니다. 요약하면 깨 소스의 진득한 고소함과 오이의 아삭한 식감 그리고 약간의 청양고추 칼칼함이 느껴지는 비빔면입니다. 다만 이게 3,200원인데.. 수익은 좋은데 쓴다고 하니 사먹겠으나 꼬꼬면 때 처럼 대박은 안날 듯 합니다. 호기심에 먹어본다고 한다면 한번은 추천 하겠습니다. 엄청 깔끔하고 맛있었어

존나 메가히트쳐서 너도나도 하얀 국물 라면 내놨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꼬꼬면 진짜 장담하는데 존나 맛있었음 최악입니다 절대 먹지마세요 소스도 별로고 면도 찌덕찌덕 식감도 이상해요 가격도 이돈주고 먹기엔 진짜 아깝습니다 꼬꼬면 기대하고 먹었는데 최악입니다 마장면출시 정일우 요리 잘하는거 의외고 이경규도 예전 꼬꼬면 생각나서 마장면 궁금함ㅋㅋㅋㅋ 편의점에서 나온 마장면도 궁금한테 대만 마장면이 너무 궁금함 ㅋㅋㅋㅋㅋㅋ 경규형 저번에는 꼬꼬면으로대박치더니 이번에 또 마장면이라고 새로운 아이템들고나왔네!! 기대하고먹어보겠습니다. 혹시드셔보신분 후기좀

강남유흥업소 강남룸싸롱 선릉룸싸롱 역삼룸싸롱 강남란제리 일산룸싸롱 성남룸싸롱 선릉란제리 역삼유흥 역삼란제리 잠실룸싸롱 송파룸싸롱 강남유흥 강남셔츠룸 선릉유흥 강남유흥업소 강남룸싸롱 선릉룸싸롱 역삼룸싸롱 강남란제리 일산룸싸롱 성남룸싸롱 선릉란제리 역삼유흥 역삼란제리 잠실룸싸롱 송파룸싸롱 강남유흥 강남셔츠룸 선릉유흥 강남유흥업소 강남룸싸롱 선릉룸싸롱 역삼룸싸롱 강남란제리 일산룸싸롱 성남룸싸롱 선릉란제리 역삼유흥 역삼란제리 잠실룸싸롱 송파룸싸롱 강남유흥 강남셔츠룸 선릉유흥 강남유흥업소 강남룸싸롱 선릉룸싸롱 역삼룸싸롱 강남란제리 일산룸싸롱 성남룸싸롱 선릉란제리 역삼유흥 역삼란제리 잠실룸싸롱 송파룸싸롱 강남유흥 강남셔츠룸 선릉유흥 강남유흥업소 강남룸싸롱 선릉룸싸롱

뭔 제품 하나를 또 상품화 했다고 합니다. 마장면이라고 대만 음식인데, 깨 소스에 버무리는 면입니다. 물론 전 한번도 마장면을 먹어본 적이 없습니다 ㅎㅎ 각설하고, 혹시나 싶어 편의점에 갔는데 있길래 두개 집어와서 다음날에 먹어본 간단 후기입니다. 일단

역삼란제리 잠실룸싸롱 송파룸싸롱 강남유흥 강남셔츠룸 선릉유흥 강남유흥업소 강남룸싸롱 선릉룸싸롱 역삼룸싸롱 강남란제리 일산룸싸롱 성남룸싸롱 선릉란제리 역삼유흥 역삼란제리 잠실룸싸롱 송파룸싸롱 강남유흥 강남셔츠룸 선릉유흥 강남유흥업소 강남룸싸롱 선릉룸싸롱 역삼룸싸롱 강남란제리 일산룸싸롱 성남룸싸롱 선릉란제리 역삼유흥 역삼란제리 잠실룸싸롱 송파룸싸롱 강남유흥 강남셔츠룸 선릉유흥 강남유흥업소 강남룸싸롱 선릉룸싸롱 역삼룸싸롱 강남란제리 일산룸싸롱 성남룸싸롱 선릉란제리 역삼유흥 역삼란제리 잠실룸싸롱 송파룸싸롱 강남유흥 강남셔츠룸 선릉유흥

역삼룸싸롱 강남란제리 일산룸싸롱 성남룸싸롱 선릉란제리 역삼유흥 역삼란제리 잠실룸싸롱 송파룸싸롱 강남유흥 강남셔츠룸 선릉유흥 강남유흥업소 강남룸싸롱 선릉룸싸롱 역삼룸싸롱 강남란제리 일산룸싸롱 성남룸싸롱 선릉란제리 역삼유흥 역삼란제리 잠실룸싸롱 송파룸싸롱 강남유흥 강남셔츠룸 선릉유흥 강남유흥업소 강남룸싸롱 선릉룸싸롱 역삼룸싸롱 강남란제리 일산룸싸롱 성남룸싸롱 선릉란제리 역삼유흥 역삼란제리 잠실룸싸롱 송파룸싸롱 강남유흥 강남셔츠룸 선릉유흥 강남유흥업소 강남룸싸롱 선릉룸싸롱 역삼룸싸롱 강남란제리 일산룸싸롱 성남룸싸롱 선릉란제리 역삼유흥 역삼란제리 잠실룸싸롱 송파룸싸롱 강남유흥 강남셔츠룸 선릉유흥 강남유흥업소 강남룸싸롱 선릉룸싸롱 역삼룸싸롱 강남란제리 일산룸싸롱 성남룸싸롱 선릉란제리 역삼유흥 역삼란제리

면은 넓은 쌀국수라고 하고, 절인 오이와 깨 소스가 들어 있는데 이게 구성의 전부입니다. 젓가락도 들어 있습니다. 전자렌지 조리 시간이 1분 이하였던 것 같은데, 다 때려넣고 돌려봤습니다만...잉? 면이 안익은 느낌이 강합니다. 소스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