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수 한예슬 엠씨 또 하차 하네요; 한예슬 코뚜레 하도 궁금해하셔서 고소영 한예슬

일상과 따뜻한 멜로, 로맨스 기반에 미스터리 요소를 더한 풍성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탄탄한 스토리 위해 배우들의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가 돋보였던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16표)와 SBS '열혈사제'(14표), tvN '호텔 델루나'(11표)도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또 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MBN '우아한 가', tvN '아스달 연대기'가 각각 2표를 얻었다. 이밖에 '검법남녀2', '특별근로감독관조장풍', '닥터프리즈너', '쌉니다 천리마마트', '배가본드', '열여덟의 순간', '황후의 품격', '킹덤', '구해줘2', '지정생존자', '로맨스는 별책부록', '왓쳐', '알함브라의 궁전', '봄밤', '왕이된남자', '미스터기간제' 등이 있었다. ◆'아스달





파격 새로운 패션? 도전 한예슬 엠씨 또 하차 하네요; 이름만 들으면 아는 여배우들 중에 30후반 40 꽤 많지 않냐 한예슬 하차할 정도면 바로 들어가는거 아닌가 한예슬도 빨리 드라마 했음 좋겠다 정우성·김태희·김남길, 34회 '골든디스크' 시상자로 참석 빅이슈에서도 연기 잘했어 다음주 전참시에 나오는 한예슬 저는 한예슬씨 문신보고... 이동욱 한예슬이면 연기 케미도 잘 맞을거 같아 이동욱 한예슬 좀 끌린다 한예슬 칼3개 타투는 혹시 타로카드 의미일까요 "전남친 이니셜도" 한예슬, 총 12개 타투 의미



상반기 아냐? 설마 뚫은건 아니겠져? 이소소 때문에 호감임 40을 앞둔 한예슬 미의 상징이었던 김태희 근황 ㅠㅠ 얘는 왜이럼?? 한예슬이 짱이네요 :) 눈이 어떻게 저렇게 생겼냐 나상실폰과 짜장면의 추억ㅋㅋㅋㅋ 비주얼 파티 오지고 지렸다고 갑자기 든 생각 ㅋㅋ 와 얼굴 작은 연예인들 많은데도 그 중에서도 쟤네는 진짜 작다고 생각했음 화면으로 봐도 작은 게 확 느껴지는데 실제로 보면 정말 더 작음 그런데 비율도 좋아서 연예인은 연예인이더라고 버스커버스커가 부른줄 78년생-하지원 김하늘



제가 다 맞췄어요. - 잠귀 밝아서 동침 싫어해요. 비 억수같이 오는 새벽에라도 니네 집으로 가라고 내보내요. (택시 태워서 보내주긴 해요). 놀러가도 꼭 트윈베드 쓰고 귀마개 끼고 잘 정도. - 극도의 회피형이에요. 잔소리 듣기 싫다 싸우기 싫다 장문 카톡 하지마라 하고 시간 갖자면서 연락 안해버려요. 저는 무조건 그 자리에서 전부 해결하는 스타일이라 너무너무 안맞아요. 이거때매 매번 싸움. - 확고한 딩크에요. 애 절대





주인공이 된다. 30일 뉴스1 취재 결과, 한예슬은 내년 방송 예정인 tvN 드라마 '낮과 밤'(극본 신유담)의 주인공 공혜원 역 출연을 최종 검토 중이다. '낮과 밤'은 로맨틱 미스터리 장르 드라마다. 현재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들과 연관이 있는 26년 전 한 마을에서 일어난 의문의 사건의 비밀을 파헤치는 이야기다. 긴장감 넘치는 전개가 강점이다. 한예슬은 서울지방경찰청 특수팀 경위 공혜원 역할을 맡는다. 예쁜 외모에 까탈스러운 성격이지만 할말은 하고야 마는





5년만에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로 복귀하는 국가대표 미인 김태희가 결혼과 두 번의 출산 후 처음으로 브라운관을 통해 얼굴을 드러낸다. 최근 변하지 않는 절대 미모로 화제를 모았던 만큼 이번에도 등장만으로 화제 예감이다. JTBC '나의 나라'에서 선 굵은 연기를 보여준 장혁도 함께 한다. 좀처럼 가요 시상식에 나오지 않았기에



의도는 아니야. 비단 방탄만의 문제가 아니라 돌판 전체적으로 심각한 문제라고 생각함. 창조논란으로 무작정 스포츠처럼 까질하는 문화가 갈수록 심해지고 있는데 다들 이런 부분을 경계하고 팩트 잘 판별해서 수용해야할 거 같아. 다들 조심했음 좋겠다.. ㅋㅋㅋㅋㅋ.. 흥미진진 스탭들 파업해도 ㅇㅈ 동영상 몇개 안되는데 구독자가 몇십만이네요. 무슨 스탭 처우개선 위해서 나선 투사마냥 미화해서 써 제끼네 는 나일론 표지 한예슬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들었어여 뭐려나 풀하우스랑 시기 겹쳐서 많이 모르나ㅠ 여기서



소문을 일축했으나 악재는 계속 됐다. 주연 배우 박신양이 허리 디스크 수술로 2주간 결방하며 이야기 흐름이 끊겼고, 조달환과 이미도가 갑작스럽게 하차하면서 배우 측이 당혹스럽다는 입장을 보였다. '조들호2'는 결국 부진했고 시즌1의 영광을 재현하지 못한 채 아쉽게 막내렸다. '조선생존기'는 당초 20회로 기획됐지만 주인공을 맡은 강지환이 성폭행 혐의로 구속 기소되는 초유의





연애하지." "본인들 자유지, 무슨 상관이야?" 12일, 방송인 전현무(43)가 이혜성 KBS 아나운서(28)와 연애한단 소식이 전해졌다. 다양한 반응이 삽시간에 터져나왔다. 그 중에서도 중심 화두는 '공개 연애'였다. 연애를 또 다시, 공개적으로 하는 게 적절하느냐를 놓고 논쟁이 붙었다. 이런 말이 나온 이유가 있다. 전현무는 모델 한혜진과 과거 공개 연애를





오늘의 사진 28509 55 193 18 USA, 아동포르노 운영 한국인 송환 21401 77 111 19 대한민국이 이토록 썩은 나라였군요. 25961 61 247 20 송경호 판사 대단하네요 24821 63 150 21 오늘 구속..생각을 바꿔보니..좋은점도 있네요. 29275 42 178 22 LSD홍정욱딸 구속영장 기각 사유 27706 45 223 23 문통께서 너무 일찍 등장하신 거 같네요... 30586 32 72 24 우리가 너무 정신승리하고 있는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