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실패한 곰젤 [정보] 아스피린 대장암세포 사멸유도 아스피린 대장암 세포 죽인다

스케줄이 무리였는지 몸살이 찾아왔습니다 ㅜㅜ... 아스피린 먹고 푹 잤더니 땀이 쫙 빠지네요. 컴퓨터 덜 하고 요양하는 연휴를 보내야겠습니다. 이번 칼럼은 장기 프로젝트 리뷰입니다. 저는 워크플로위 월간 불릿 하단에 오래 챙겨야 할 프로젝트를 넣고 시간날 때마다 보면서 챙기는 편입니다. 이런 프로젝트 리스트가 있습니다 이 밑으로 내려가면 날짜별 불릿이 있죠

https://file1.bobaedream.co.kr/multi_image/strange/2019/11/28/23/CQk5ddfdf97633d6.gif



변이로 발생한 대장암세포가 주입된 쥐들은 저용량의 아스피린도 효과가 있었다. 세포사멸이란 세포가 결함이 생기거나 손상되거나 수명을 다했을 때 스스로 죽는 자연적인 메커니즘을 말한다. 이 결과는 아스피린이 대장암의 진행과 재발을 차단할 수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연구팀은 설명했다. 이 연구결과는 '암 발생'(Carcinogenesis) 최신호(1월 6일 자)에 발표됐다. 섞어먹으면 안 되는 약들 1. 무좀약 + 수면제 - 수면제의 약효를 원래보다 강하게 만들어 과수면을 일으킬 수 있다. 2. 혈전제 + 아스피린 - 모두 혈액 응고를 막는 역할을 가지고



아이폰은 점점 복잡해지고, 갤럭시는 점점 정리되어서.. 지금은 갤럭시가 훨씬 낫습니다. 19. 램과 멀티태스킹 - 이건 비교대상도 안되죠. 갤럭시 압승 - 지금 12GB모델인데, 10GB를 한번도 못써봤습니다. - 어지간한 상황에서는 백그라운드에서 앱이 안죽습니다. - 게임하다 메시지 와도 멀티태스킹으로 쉽게 대응 가능합니다. - 채팅하다가 은행 이체나 계좌번호 불러줘야 할때 매우 좋습니다. - 메시지 보다가 갤러리나 오피스 앱 실행하면서 대응이 됩니다. - 이메일과 카톡이 한눈에 보입니다. - 이거 말고도 뭐 너무 활용성이 좋습니다. 20. 삼성페이 - 아이폰에서는 어쩔 수 없이

https://file1.bobaedream.co.kr/multi_image/strange/2019/11/15/22/CQQ5dceac384e1f2.gif



비싸니 템퍼 탑퍼로 고고, 와 와이리 덥노 하면서 깨기 일수 그래!!! 비게!(비계 말고 베게 경상도 사투리로 베게는 비게라 캅니다.)가 문제였어! 지르자!!! 템퍼 베게! - 와 편하다 겁나 덥네 안써 메밀베게 - 그레 이거야! 아따 목 베기네... 교보문고에서 파는 그 뭐지 노란베게

https://file1.bobaedream.co.kr/multi_image/strange/2020/01/07/16/Bwk5e142d2b29336.png

만별인데 저는 5만원은 넘지 않게 먹고 있네요 차전자피 에요 물에 타 먹으면 젤리처럼 되는데 이거 먹음 굵다란 똥 이 엄청 나옵니다 ㅋㅋㅋ또아리 튼거 보면 기분 좋지요 ㅋㅋㅋㅋ 식이섬유 대마왕이라 변비엔 직빵 이고요 콜레스테롤 도 조절 해줄겁니다 물 많이 드실수록 효과는 뛰어 납니다 1만원 정도 유산균 100억짜리 캡슐 도 주 2~3회 먹는데 없어서 못찍었네요 인스턴트 자주 먹는 우리니까 먹어주면 장내 유해균 해결에 좋고요 여기까지 입니다 영양제가 해결책은 아니에요



띠며 재밌게 보고 있었다. 나는 그녀의 옆구리에 등을 맞대고 앉아 잠시 가만히 누워있었다. 그녀도 지친 내가 안쓰러웠는지 머리를 쓰다듬어 주었다. 그러나 그런 행복은 수분이 지나지 않아 와장창 깨져버렸다. 갑자기 발생한 응급환자 때문에 나는 바로 진료실로 내려왔다. 전화통화로도 심각한 상황임을 인식하고 먼저 대학병원에 헬기를 요청했다. 해경의 등에 업혀온 70대 남성은 의식이 없었다. 연신 가슴이 아픈지 오른손으로 가슴을 움켜쥐고 있었다.

https://cdn.clien.net/web/api/file/F01/8022109/114c4522a1aa78.jpg?w=780&h=30000&gif=true

야근한다고 야식도 먹고! 야근 마치면 고생했다고 술도 먹고 으이~ 막내는 음식 남기는거 아니래서 제가 다 먹고!!! 게다가 발령은 학연 지연 인연 방패연도 없는 곳에 발령나서 할 거라곤 동네 밥집 전 메뉴 투어 결국 회사 입사 10년만에 118키로를 달성합니다. 정확히 1달하고도 18일 전에 말이죠. 살이 찌면서 겪게 되는 증상은 뭐만 해도 땀이 많이 난다!!(라고 다른 사람들이 생각하시는데 저는 말랐을때도 땀이 억수로 쏟아졌습니다만, 말랐을때를 못 본 분들한테는 씨알도 안 먹힘...) 무릎도 아프고~ 허리도 아프고~ 자고 일어나면 왠지 모르게



운동 - 주 2회 90분 축구 4~5게임 - 근력운동 하지않음 - 물 2L 이상 먹음 - 평소 먹는 백반 일 2식 - 키179에 80키로 나이 39살 - 섹스횟수 일주일 4~5회 - 소주 주 2병 정도 - 비흡연 마그네슘 입니다 매일 먹는 영양제 입니다 근육을 이완 벼 튼튼





뉴스가 4일 보도했다. 전체적으로 저용량 아스피린을 일주일에 3번 이상 복용하는 사람은 전혀 사용하지 않은 사람보다 암 사망 위험이 15%, 모든 원인에 의한 사망 위험이 19%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연구팀은 밝혔다. 특히 체질량지수(BMI: body-mass index)가 25~29.9로 과체중에 해당하는 사람이 저용량 아스피린을 매주 3번 이상 복용한 경우는 위암 사망 위험이 28%, 대장암 사망 위험이 34% 낮았다. 아스피린과 사망 위험 감소 사이에 이러한 연관성이 있는 이유는 알 수 없지만, 아스피린의 염증 억제 효과 때문으로 생각된다고 연구팀은 설명했다. 특히 소화관 암(위암,



라면을 하나 사려해도 섬사람의 도움을 받아야 한다. 이처럼 섬에는 편의시설이 많지 않기 때문이 서로 돕지않으면 살 수가 없다. 만약 내가 내부고발을 하여 섬의 문제가 드러났다면 그순간 섬에서의 생활이 불가능해진다. 그들 특유의 텃세부리기는 육지의 것과 비교할 수가 없었다. 6시부터는 야간 당직이 시작되고 모든 전화가 내 휴대폰으로

https://cdn.clien.net/web/api/file/F01/8913383/3552876f66b1f2.jpg?w=780&h=30000&gif=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