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천우희 영화촬영장에 커피차 보낸 안재홍 트래블러 안재홍 강하늘 옹성우 목격담 또 뜸 아니 옹성우도 멋내고오고

새집에서 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딸을 찾아 나선 아빠에게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자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영화다. 특히 '백두산' 흥행으로 2020년을 산뜻하게 시작한 하정우와 SBS '연기대상'의 주인공인 김남길의 첫 만남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냥의 시간 박정민 이제훈 안재홍 최우식 [사진=리틀빅픽처스] ◆'사냥의 시간'



했다. 여행 프로그램의 새로운 장을 열었던 '트래블러'는 오는 2020년 2월,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전국의 안방 1열을 사로잡은 강하늘과 '멜로가 체질' 속 매력적인 입담을 펼친 안재홍 그리고 '열여덟의 순간'을 통해 아름다운 청춘을 기록한 옹성우와 함께 다시 여행을 떠난다. 세 명의 스타가 함께 가는 여행지는 넉넉하고 풍만하나 척박하고 거친, 지구 반대편 가장 먼 나라 아르헨티나. 예술과 열정이 살아 숨 쉬는 아르헨티나의 심장 부에노스아이레스부터 조나단 스위프트가 '걸리버 여행기'의 영감을 얻었다는 거인들의 땅 파타고니아, 그리고 남극으로 가는 입구인 남아메리카 대륙의 최남단 땅끝까지.



'변호인') 강렬하다. 영화 '사냥의 시간(윤성현 감독)'이 이제훈, 안재홍, 최우식, 박정민의 강렬한 모습이 담긴 ‘사냥전야’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사냥의 시간'은 새로운 인생을 위해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 네 친구들과 이를 뒤쫓는 정체불명의 추격자, 이들의 숨막히는 사냥의 시간을 담아낸 추격 스릴러이다. 이번에 공개된 ‘사냥전야’ 캐릭터 스틸은 숨막히는 추격의 시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 긴장감 넘치는 상황에 직면한 네 인물들의 강렬한 표정을 담아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위험한 계획의 설계자 준석





주역 강소라, 안재홍, 김성오, 전여빈이 등장했다. 네 사람은 각 팀의 팀장으로, 멤버 2명을 오프닝 장소에 데려가야 했다. 복불복 결과 안재홍은 양세찬&하하, 전여빈은 지석진&송지효, 강소라는 이광수&유재석, 김성오는 전소민&김종국과 팀이었다. 안재홍은 양세찬의 전화번호를 알아내기 위해 전소민에게 연락, 같은 팀인 척 연기를 했다. 평소 안재홍이 이상형이라고 밝혔던 전소민은 아무런 의심 없이 안재홍에게 양세찬의 번호를 알려주었다. 이미지 원본보기 김성오는 안재홍에게 "다 거짓말만 하니까 못해먹겠다"라며 전소민 전화번호만 알려달라고 했다. 하지만 안재홍은 전화를 그냥 끊었고, 김성오는 "대박이다. 이렇게 하는 거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리틀빅 픽쳐스] 제8일의 밤 감독: 김태형 주연: 이성민 박해준 김유정 존재하지 않지만 존재하는 그날. 세상을 혼돈에 빠트릴 '그것'의 부활을 막기 위한 '제8일의 밤' 그들의 피할 수 없는 사투가 시작된다! 파이프라인 감독: 유하 (말죽거리 잔혹사, 강남 1970) 주연: 서인국 이수혁 줄거리: 대한민국 수십미터 지하 땅굴에 숨겨진 검은 다이아몬드 ‘기름’을 훔쳐 인생 역전을 꿈꾸는 도유범들이 목숨 걸고 펼치는 범죄 오락 영화. 이외에 '미스터주' 대기중 출처 익무 내년에 기대되는 영화들 많다 음 이성적이고 재치센스있는 캐..?? 성격을 뭐라 정의를 못내리겠어섴ㅋㅋㅋ 어떤 캐얌





사랑은 변하지만 사실은 아프거든... 하.. 씨..., 심장에 훅 꽂혔네 저러고 노래하던거... 독보적으로 후리해ㅋㅋㅋ 얼굴만 안 후리해ㅋㅋ 사냥의 시간 2020년 2월 개봉 예정 리틀빅픽쳐스 배급 감독 : 윤성현 (파수꾼) 이제훈 박정민 최우식 안재홍 박해수 경제위기가 닥친 도시, 새로운 희망을 찾아 떠나기 위해 위험한 범죄를 계획한 네 친구와 그들의 뒤를



먹먹하다. 비추☞ 여성들의 사랑 이야기가 불편하다면. 강하늘이 빠른이어서 안재홍이랑 3살차니까ㅋㅋㅋㅋ 86 89 95 안재홍 강하늘 옹성우 순 트래여마블 맞나?? 그거 2월에 '사냥의 시간'이 개봉할 것 같아요. 요렇게나옴 안재홍은 대본 읽는거 너무티낰ㅋㅋㅋㅋ 안재홍 강하늘 옹성우 여행이 계획대로 안되도 아무도 화안낼것같은 스타일ㅋㅋㅋㅋ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문은 걸그룹이잖아 의문의 걸그룹행 독보적으로 후리해ㅋㅋㅋ 얼굴만 안





이어 그해 신인상 6관왕을 휩쓸며 충무로가 주목하는 배우로 자리매김 했다. 이후 '고지전'부터 '건축학개론', '파파로티',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박열', '아이 캔 스피크'까지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이제훈이 아니면 상상할 수 없는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하며 충무로의 대표 배우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시그널', '여우각시별' 등 브라운관에서도 완벽한 연기와 흥행 신드롬,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며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배우로 손꼽힌다.



12월27일 이같은 소식을 전했다. '해치지않아'는 망하기 일보 직전의 동물원 ‘동산파크’에 야심차게 원장으로 부임하게 된 변호사 ‘태수’와 팔려간 동물 대신 동물로 근무하게 된 직원들의 기상천외한 미션을 그린 이야기. 안재홍, 강소라가 스페셜 내레이션에 참여한 이번 방송은 2019년 연말특집 ‘길 위의 생명 그 후’ 편으로 지난 1년 간 'TV 동물농장'을 통해 소개된 유기견과 유기묘의 현재 모습을 다뤘다. 안재홍과



마커스(마틴 로렌스)는 이제 일선에서 물러나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어한다. 그런 차에 마이크가 정체를 알 수 없는 거대 조직의 위협을 받자 결국 콤비가 다시 뭉친다. 강민경 기자 강추☞ 화끈한 액션으로 돌아온 윌 스미스와 마틴 로렌스, 나쁜 녀석들. 비추☞ 윌 스미스 '나쁜녀석들'과 마동석 '나쁜녀석들'을 구분 못한다면.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감독 셀린 시아마, 러닝타임 121분, 15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