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덬들아 스카이캐슬 첫방한지 1년됐대;;;; 스카이캐슬 혜나가 죽은이유 스카이캐슬...알함브라....옷상즈2.... 스토브리그 매회 자체최고 시청률 경신... 스카이캐슬과

근데 이게 벌써 일년이라니ㅜㅜ 제 인생드라마 비밀이 숲 시그널 동백꽃필무렵 다 올라와있으니 넷플릭스의 한달 무료보기로 보셔도 될것같아요 눈이 부시게 가 안타깝게 없는데 스카이캐슬 있어요 저도 한달무료보기로 신청했다가 계속 보고있는데 남편이 영화보는거 좋아하는 사람이라 저희집은 본전뽑는것같습니다 윤계상주연 범죄도시도 재미있어요 시리즈 베이츠모텔도 뒤로갈수록 좀 초심을 잃은듯하지만 암튼 몰입해서 며칠만에 다 봤어요 프리즌브레이크와 블랙리스트도 시리즈물인데 한번보면 며칠동안 계속 보게되는 재미가 있고 넷플릭스의



'우아한 가', tvN '아스달 연대기'가 각각 2표를 얻었다. 이밖에 '검법남녀2', '특별근로감독관조장풍', '닥터프리즈너', '쌉니다 천리마마트', '배가본드', '열여덟의 순간', '황후의 품격', '킹덤', '구해줘2', '지정생존자', '로맨스는 별책부록', '왓쳐', '알함브라의 궁전', '봄밤', '왕이된남자', '미스터기간제' 등이 있었다. ◆'아스달 연대기', 최악의 드라마…톱스타 이름값 못했던 540억 대작 2019년엔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드라마들이 유독 많았다. 완성도에 대한 아쉬움은 물론 배우들, 촬영장 문제로 인한



명품이 가당키나 한가? 3. 그리고 언제부터 교수(?)나부랭이(죄송합니다... 교수님들)들이 상위 1프로였나? 4. 아니 서울의대가 저렇게 들어가기 힘들어?? 저 정도는 아니야. 전교 1등 안 해도 간다고... 5. 입시코디한테 개인이 억(나중에 보니 수십억??)을 준다고?? 그런데 가만히 보다보니 이것은.... 그냥 연극무대의 설정 같은 거 아닌가? 마치 좀비아포칼립스(좀비가 현실의 은유이듯)처럼 입시아포칼립스를 설정한 것이다. 그러기 위해서 현실의 구질구질함이



채 발견됐다. 경찰에 따르면 최초 발견자인 가사도우미 A씨는 구하라와 연락이 닿지 않자 자택에 방문했다가 숨지 구하라를 발견하고 경찰과 소방당국에 신고했다. 경찰은 별다른 범죄 혐의점을 발견하지 못한 데다 거실 탁자 위에서 신변을 비관하는 내용의 자필 메모를 발견, 구하라가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고 보고 유족의 뜻을 존중해 부검은 하지 않기로 했다. 구하라는





왕의남자 보좌관 ~보류~ 초면에사랑합니다 구해령 구해줘2 슬플때사랑한다 검블유 별로 본 거 없네. ㅋㅋ ㅠㅠ 여주는 곽미향 세명을 합친 버젼 남주는 멋있음 잔뜩 추가된 정준호 버젼 섭녀는 이수임 스타일 벌써 1주년 기념이랍니다ㄷㄷ 스캐는 1화부터 본방으로 달렸는데 아오 결말 ㅋㅋㅋㅋ 왕좌의 게임은 나오는 족족 달리다가 시즌5부터 늘어지고 재미없길래 끝나면 몰아볼랬더니 8끝나고 사람들 반응잌ㅋㅋㅋ큐ㅠㅠㅠㅠ 무선이보다 어리단 흉시도 있고 어리진 않다는 흉시도 잇오8ㅅ8 운심부지처에 3년째 수학하러 온 거면 최소 무선이랑 동갑인





잠을 잘못 잔 줄 알았는데, 키 때문이었다.(웃음) -그럼에도 남자 배우들의 비주얼이 훈훈해서 '최고의 근무환경'이라는 반응도 많았다. ▶이번 작품을 하면서 근무환경에 대한 이야기를 정말 많이 들었다. 전작은 '혜나는 누가 죽였냐'고만 물어봤다. 이번에는 '그 배우 진짜 잘 생겼냐' '키가 그렇게 크냐'질문을 많이 받았다. 내 이야기보다 남자 배우이야기를 많이 물어봤다.(웃음) 물어보지도 않았는데 '나는 OO가 이상형이야'라고 하는 친구도 있다. 인기가 어마어마하더라. 촬영할 때도 팬들이 남자배우들을 따라가고





카카오페이지가 올해 하반기 IP(지적재산권) 영상화를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카카오페이지는 카카오페이지의 CIC(사내독립기업) 다음웹툰컴퍼니의 작품을 영상으로 제작한다고 8월20일 밝혔다. 제작 및 방영이 확정된 작품은 '좋아하면 울리는(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7월(드라마)', '시동(영화)', '해치지않아(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드라마)' 등이다. 먼저 누적 조회수 4.7억회를 기록한 다음웹툰의 대표작 ‘좋아하면 울리는’은 오는 22일





스카이캐슬 볼때는 엄청 재밌게 봤는데 열여덟 요즘 찐비엘같고 존잼임 ㅋㅋ 근데 보통 떼주물이라 해도 떼주들 중에서 메인으로 분류되는 캐릭은 있는편임?? 애엄마가 숏커트에 목티에 롱가디건이나 롱코트 입으면 부자 같아보임 아 ㅅㅂㅋㅋㅋㅋㅋ 어제꺼 사랑의불시착 보는데 스카이캐슬 시밬ㅋㅋㅋㅋㅋ 무묭이 재수했어서 대학이랑 입시 관련 얘기에 예민해 ㅇㅈㅍ 덬들아 스카이캐슬 첫방한지 1년됐대;;;; 왕덬이 필터링 관련으로 한 얘기 검색해봐도 이것밖에 안 나오는데 도대체 보기 싫으면 필터링하면 된다는 말 하지 말랬다는 얘기는 어디서 나옴? 눈이부시게 김혜자랑 열혈사제 김남길 갤럽 10위 안에





최초 보도에서는 이 배우의 이름이 공개되지 않아 호기심과 혼란을 동시에 야기했다. [OSEN=최규한 기자] 배우 정준호가 26일 오후 서울 논현동의 한 음식점에서 열린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 종방연에 참석하고 있다. /dreamer@osen.co.kr 공교롭게도 정준호가 최근 춘천시에 대형 리조트를 열며 지난 10월 동료 연예인들까지 초대해 개장 행사를 열었던 터. 그가 춘천시 명예 홍보대사로도 활동 중인 점이



롱코트 입으면 부자 같아보임 유튜브에서 스카이캐슬 정주행 연속 방영중.ytb 스카이캐슬 수한이 프듀 끝나고 근황.... 스카이캐슬 1화 엔딩 ㄹㅇ 레전드야ㅠㅠㅠ 스카이캐슬 마지막회 보지말라는 이유를 알았어 ㅋㅋㅋㅋㅋㅋ 김혜윤(스카이캐슬 예서) 나오는 드라마 재미있네요. 나덬 올해 완주한 드라마: 스카이캐슬 알함브라 열혈사제 닥터프리즈너 녹두꽃 왓쳐 델루나 녹두전 나의나라 거리의 만찬 잼잇으면서도 씁쓸하네요 [아는 정신과 의사]왜 사는지 모르겠다면, 가치가 들려주는 삶의 이유 조국네 보면 스카이캐슬의 기생충버젼 같아 스카이캐슬 한줄요약.jpg 니체의 책, 어렵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