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재밌네요 편애중계 여성분들 다들 예쁘시네요 엠비씨 편애중계...이생망 구르기 대회...저게 뭐라고.... [편애중계] 김병현♥김성주, 이

몰입하기 애매했는데 제작진이 다시 파일럿 때 감 찾은듯 해요 ㅋㅋ 이번엔 모태솔로 소개팅 편이었는데요 인물들이 하나같이 다 어딘가 모자르면서도 안쓰럽고 또 매력이 있어요 ㅋㅋ 우리 집안 장가못간 삼촌 같기도 하고 ㅋㅋ 이번편 진짜 웃겨서 남편이랑 배 엄청 잡고 봤어요 못보신 분들 꼭 보세요 모솔파티 2 번남 재밋네요 ㅋㅋ 방금 삼각관계에 진짜 제대로 터졌습니다





방송부터 36주 연속 2049 시청률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하지만 하반기 정규 편성된 '공부가 머니?' '편애중계' '언니네 쌀롱'은 아직까지 시청자들의 큰 반응을 얻지 못하고 있다. 시청률도 화제성도 미적지근한 상황. 하지만 세 프로그램 모두 뚜껑을 연지 얼마 되지 않은 만큼 충분히 반등의 기회가 있다. 가장 평균 시청률이 높은 '공부가 머니?'는 파일럿 방송 당시 '사교육 조장 프로그램'이라는 비판을 얻었지만, 정규 편성 이후로는 교육 사각지대에 있는 학생들을 솔루션하는



충격적인 헤어 스타일을 공개했다. 그는 이어 “죽을 때까지 그 무게를 견디며 살겠다. 오늘 좋은 날이라도 들떠서 사고치는 연예인이 없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2019 MBC 연예대상’의 올해의 프로그램 상 후보로는 ‘구해줘! 홈즈’, ‘나 혼자 산다’, ‘놀면 뭐하니?’,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전지적 참견 시점’, ‘편애중계’ 등이 이름을 올렸다. 사진=MBC 방송 화면 캡처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라디오DJ도 뀨디가 오기전까지 아침시간을 책임지던 동디였는데.. 편애중계에서도 빠지네요.... 입소문 잘타면 흥할듯 고경남씨 매력터지네요ㅋㅋㅋ 근데 ㅅㅔ분 모두 모쏠10000일차ㅜ 동지들 반갑네요 실제



선보이며 재미와 감동은 물론, 신선함까지 다 잡았다는 평을 얻었다. 반면 정규 편성된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공부가 머니?' '편애중계' '언니네 쌀롱'은 시청자들의 큰 반응을 얻지 못하고 있다. ▲유고스타→유산슬, 유재석은 30년째 성장 중 유재석의 성장판은 30년째 닫히지 않는다. '지니어스 드러머' 유고스타부터 '트로트 영재' 유산슬까지, 김태호 PD의 조종 하에 매번 새로운 장르에 도전 중인 유재석이다. 관찰 예능이 대세로 떠오르며 한때 위기론이 제기되기도 했던 유재석은 '놀면 뭐하니?-뽕포유'를 통해 유산슬이라는 캐릭터를 얻으면서 또 한 번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유재석은 최근



옮겼네 5일, 12일은 예능프로그램 스폐셜 틀어주고 이시간에 들어가면 혹시 19일부터 방송하려나 mbc 편애중계 (화요일 오후 9:50) 인생이라는 링 위에서 작은 도전을 앞두고 있는 주인공들을 위해 편애중계진이 현장으로 달려간다! 이유를 불문하고 오롯이 내 선수만을 편애하고 응원하며 그들의 도전을 중계하는 프로그램 김성주 안정환 / 서장훈 붐 / 김제동 김병현 3팀으로 나뉘는데 드립이 개꿀잼 이번주는 꼴지고사인데 재밌어 보임 ㅋㅋㅋ 이 프로 정규 시작하고서 살짝





장성규는 지난 9월 MBC라디오 개편과 함께 '굿모닝 FM' DJ로 발탁됐다. 그리고 새해 지상파 예능의 간판이라 할 수 있는 일요 예능 프로그램의 MC를 꿰차며 신(新) 'MBC의 아들' 탄생을 알렸다. 장성규가 출연하는 '끼리끼리'는 현재 '편애중계' 스페셜이 방송되는 일요일 오후 5시 시간대 편성돼 신년 1월 말부터 방송될 전망. 일밤 신입사원에서 탈락했는데 몇년뒤 일밤 자리 MC 발탁됨ㅋㅋㅋㅋ 모솔 3인방 파티편 보고 있는데 제 옛날 생각도 나서 감정 이입도 되고 그때나



김주헌, 신동욱, 안효섭 / 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가 20% 시청률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1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4일 오후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는 15.4%, 19.9%의 전국일일시청률을 기록했다.(이하 동일 기준) 이는 지난 방송분이 기록한 17.2%보다 2.7%포인트 상승한 수치. 이날 동시간대 방송한 지상파 프로그램 시청률 중



해 찰떡 궁합을 보여준 이들 중 시청자들의 선택을 받을 '베스트 커플'은 누가 될 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올 한 해 MBC를 빛낸 최고의 프로그램에 주는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 역시 시청자들이 직접 뽑는 투표로 결정된다. 후보로는 ‘구해줘! 홈즈’, ‘나 혼자 산다’,





넘 좋네요 ㅎ 이 아이들의 행복지수가 높은 것도 너무 예뻐보여요 다음주 편 진짜 기대돼요 모쏠 전혀 아닐꺼 같은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추어 사이에 전문가라니 ㅋㅋㅋㅋ 키도 크시던데 ㄷㄷㄷ 고딩1학년 아이들 귀엽고 재밌네요 ㅎㅎ 순수함이 느껴진다는~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전 축구선수 안정환이 학창시절 당시의 공부 실력을 언급했다. 12일 밤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편애중계'는 학교를 배경으로 학교 바라기 등교 1등과 고독한 철학가, 교내 핵인싸까지 특별한 삼인방과 함께하는 '꼴찌





모태솔로특집을 하는데 제 친구가 나옵니다. 시청부탁드려요ㅎㅎ 저 아님.. 다들 집구석에 박혀있는거 다 압니다 ㅋㅋㅋㅋ 같이봅시다 모쏠분들 순수하시네요 ㅋㅋㅋㅋ 지난주편 이어서 하나보네요 mbc 편애중계 (화요일 오후 9:50) 인생이라는 링 위에서 작은 도전을 앞두고 있는 주인공들을 위해 편애중계진이 현장으로 달려간다! 이유를 불문하고 오롯이 내 선수만을 편애하고 응원하며 그들의 도전을 중계하는 프로그램 김성주 안정환 / 서장훈 붐 / 김제동 김병현 3팀으로 나뉘는데 드립이 개꿀잼 이번주는 꼴지고사인데 재밌어 보임 ㅋㅋㅋ 이거 지인이 추천해서 오늘 처음 접하는데 첫회부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