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ㅇㅇㄱ 성남fc 신임감독 김남일 [스압] 대구FC vs 성남FC 직관기 김남일, '이제는

볼 수 있었습니다. 너무 쩔잖아~~ ㅠㅠ 전반전이 끝나고 쉬는시간에 이런 안내 방송이 나왔습니다. 홈팀 좌석에 앉아서 원정팀 상품을 소지하거나 착용 시 퇴장 조치되니 참고하세요~ 반대로 대구FC팬이 대구FC응원도구를 가지고 원정팀 좌석에 앉는 경우에도 적용이 됩니다~ 이 날 성남팬 두분이 퇴장 당한거 같았읍니다... GIF 전반 39분 에델 골(김현성 어시) 친정팀에 골을 박아버리는.. ㅜㅋㅋ 에델 정말 잘했습니다. 세레모니 안해줘서 고마워요.. ㅠㅠ 네이버TV 링크 GIF 후분 63분 김진혁 골(세징야





핵심 중앙 수비수이자 주장까지 지냈던 선수를 기회가 생기니 바로 팔아버린 것이다. 또한 황일수도 2017시즌 군 제대 후 국가대표가 되자 곧바로 2018시즌을 앞두고 울산으로 이적 시켰다. 2017시즌 13골 3도움으로 제주 최고선수였던 마그노 역시 주가가 오르자 붙잡고 더 활용하려기보다 UAE 알샤르자로 시즌 중에 보내려다 메디컬 테스트에서 떨어지며 이적에 불발되기도 했다. 2018시즌을 앞두고 팀의 핵심이었던



10억이 오버가 된거면, 내년은 이거보다 안 좋을 것 아닌가. 내년엔 예산이 늘어나긴 할거냐. - 비슷할거다. 시장님과 의논도 하고 있다. (대충 변명 하는 말) Q. 스폰서를 잡아오는거수뿐만 아니라 내년 구단 대안에 대해 자신이 없으면 사퇴 하셔야 하는것 아닌가. - (한숨) Q. 설기현 차기감독으로 오나? - 아니다. Q. 그럼 생각해둔 감독이 있나? - 찾고 있다. Q. 그러면 선수





말아라. - 침묵 Q. 결국 결과가 말해준다는거 알고 있나? - 안다. Q. 지금 문제가 산더미처럼 많은거 알고 있나? - 안다. Q. 본인의 책임도 막중 하다는걸 아나? - 안다. Q. 알면 사퇴하는게 맞다고 생각한다. - 침묵 Q. 당신 나가라고 하는게 당신 미워서 하는 얘기가 아니다. 당신이 1년동안 해온 일들 봐서 하는 말이다. 당신 연봉 반납하겠다고 했는데, 그러지 말고, 그냥 지금 나가라. 당신 말고 성남FC에 진심을 담아서 헌신하는 대표가 필요하다. - 침묵 Q. 팬들이 받은 상처는, 남기일 감독님에 대한



더 늘려 우승에 도전하는 구단이 되어야하는데 이적료 수익만 생각하고 있으니 팀분위기는 불보듯 뻔할 수밖에 없었다. K리그1 전북 현대에서 올해 FA(자유계약선수) 신분을 얻은 미드필더 임선영(32)이 성남FC 유니폼을 입는다. K리그 이적시장에 밝은 복수의 관계자들은 3일 “전북과 계약연장을 하지 않은 임선영이 새로운 행선지를 찾았다. 국내·외 여러 팀들이 관심을 보였으나 성남에 안착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축구계 이적 시장에 정통한 관계자는 서울 이랜드가 성남FC와 계약이 만료된 문상윤을 자유 계약으로 영입한다고 전했다. 협상이 사실상 마무리되어 발표만 남은 것으로 알려졌다. 수비수 김수안은 울산 현대를 떠난다.





남감독하고 상의를 한 결과, 안잡겠다고 했다. - 자자 사건 관련해서 남감독과 엄청난 갈등이 있었던 것처럼 됐는데 실제로는 그게아니다. Q. 그래도 좋게 헤어진건 아니지 않나. - 좋게 헤어진게 맞다. Q. 팬들 생각한다면서 내년에 대한 좋은 비전 같은건 왜 오픈 안하냐? - 어떻게 다 오픈 하겠는가. 나라고 성남이 안되길 바라겠는가 - 목표는 2년내에 상위 스플릿(현재 파이널A로 명칭 변경됨)이다. Q.





올시즌만 해도 시즌전 제주 최고 영입은 지난시즌 도움 2위(10도움)였던 아길라르를 인천에서 영입한 것이다. 하지만 아길라르는 시즌 내내 기존 외국인 선수인 마그노와 포지션 중복 문제로 골머리를 앓았다. 성향이 비슷하고 위치도 비슷한데 두 선수 모두 측면으로 보내기는 힘들었다. 선수단 내부에서는 수비가담이 적고 지나치게 공을 끄는 아길라르에 대한 반발심이 표출되기도 했다. 막상 강등이 현실화되니 급하게 ‘폭풍영입’한 이번 여름이적시장에 데려온 선수는 전부 실패했다. K리그2 수원FC에서도 백업이던 김대호는 한경기 출전에 그쳤고 수원 삼성 백업이던 임상협도 3경기 0골이었다. 야심차게



영입에 있어서 중심, 구심점이 없는건가?? - 그렇다. 지금은 공백이다. Q. Sns에 성남팬분들이 활동하는 그룹이 있는걸 알고 있나? 아신다면 좀 보고 팬들의 의견도 반영해라. - 알겠다. Q. 남감독을 잡기 위해 어떠한 노력을 했나? - 시장님도 설득한거로 알고 있다. 남감독이 원하는 선수단을 구성 할 수 있게 정리를 다 해 놨던 상황이다. Q. 그럼 fa는 왜 다 나가나? - 두명은 상당히 큰 금액을 제시했음에도 선수들이 간다고 그랬다. 두명은 구단하고 갭이 있는데, 남감독하고 상의를 한 결과, 안잡겠다고 했다. - 자자 사건



치료 중, 인천 위해 끝까지 싸울 것” '영입은 대실패-내보낸 선수는 대성공' 제주의 스카우트[취재파일②] ‘전북 FA’ 임선영, 성남 김남일 감독 품으로 ㅇㅇㄱ 성남fc 신임감독 김남일 '정정용호' 서울 이랜드 첫 영입은 문상윤…울산 DF 김수안도 영입 임박 '영입은 대실패-내보낸 선수는 대성공' 제주의 스카우트 [취재파일②] 엌ㅋㅋㅋㅋㅋ 성남팬들 노빠꾸다 ㅋㅋㅋㅋㅋ 근데 P급 있었나보네



제공 ▶준우승 후 많았던 핵심선수의 군입대, 안일했다 2017 준우승 이후 제주는 올해까지 군입대 선수들의 명단이 참 화려했다. 2018시즌 전에 안현범과 윤빛가람이 떠났고 시즌 초반 정운이 떠났다. 양쪽 윙백과 핵심 중앙미드필더가 팀을 떠난 것이다. 그리고 올시즌을 앞두고는 류승우, 이찬동, 진성욱이 상주 상무에 입대했다. 이찬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