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편 왤케 싫어요 많음? 무엇이든 물어보살 서장훈 이수근 은근 조언 잘해주는듯 [단독]

사랑을 받았다. 내년 1월 15일 영화 ‘해치치않아’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내년 2월 방송되는 ‘트래블러’에 출연한다. 몇년전 어린이집 하원하다 맞은편 유치원에서 제대로 주차하지 않은 차가 밀려내려와 어린이가 죽은 사건입니다.. 어린이의 안전과 위급상황을 위한 법이 국회에서 3년 7개월째 계류중 이랍니다.. 추가로 아이를 죽게한 차주는 겨우 금고 1년에 집유 2년받았고, 응급조치 제대로



KBS도 케이블 자체예능 지상파보다 재밌는거 많더만... 연애의참견, 무엇이든 물어보살, 차트를 달리는 남자 같은거... 솔직히 지상파에 몇몇 프로그램보다 더 상 받을만한 프로그램이라 생각하는데... 하나라도 특별히 줬음 했는데 그 점이 아쉽다. 수근 아저씨가 인피니트 6명 다 상담하러오래 장수프로그램 되길 ㅠㅠㅠ 여자 집안 반대로 고민 상담 나온 커플인데 갑론을박으로 오늘 오전에 댓글 열려있다가 막혔네요 짧게 정리하면 사연의 남자가 중학교때 오토바이 사고로 하반신 장애가 되었으나 정신차리고 공부해서 현직 약사 여자분은 제약회사 영업하다가 만나게 된 케이스인데 여자쪽 집 반대로 고민하니까 댓글에는 내가 부모라면 나



그 어린이집은 이름이 바뀌고 다시 영업 중이고, 해인이 부모님도 아직 그 동네에 살고 있다. 청원에 동의해 달라”고 적으며 동의 서명을 부탁하기도 했다. 방송과 언론 보도로 알려진 해인이 사건을 종합해보면, 해인이는 2016년 4월14일 어린이집 하원하는 길에 기어를 제대로 놓지 않은 차량에 치이는 사고를 당했다. 집에 가기 위해 줄을 서 기다리던 중 주변 다른 유치원에 아이를 데려온 학부모가 차에서 내린 뒤





몰라서 링크만 남깁니다. 아이 키우는 입장에서 보는 내내 눈물만 나네요. 같이 동참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국민청원 /Vollago 이거 댓글도 막혀있고 후덜덜 하네요. 진짜 귀신 보는 사람들이 있나봐요. 신년 운세 보러 만나러 가고 싶네요. 그런데.. 진짜 귀신 본 적 있으세요? 저는 영국에서 유령을 15년 전 쯤에 본 것도



안한 어린이집 관계자들은 무혐의 판결이 났다고 하네요.. 뽐뻐들 어서 청원 동의를 좀.. 영상마다 댓글 엄청 많어.. 몇천도 많고 몇백도 많고 이렇게 많이보는 프로였나?? 방금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해인이 부모님 사연 보는데 자식 가진 부모로써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ㅜㅜ 다들 바쁘시겠지만... 해인이법이 조속히 통과될 수 있도록 아래 주소 접속하셔셔 청원동의



좋을것 같아 무엇이든 물어보살인데 남편분의 고민도 이해가 되네요. 재미써 15개월 30대 아기엄마야 무엇이든물어보살보다가 답답하고 술한잔햇는데 친구한테전화하고싶은데 그거 또 걱정이되서 신랑이 여기 이런저런사람많다구 해서 이곳생각낫는데 친구처럼 그냥하소연이나 왜이런생각이자꾸드는걸까 내가왜이러는걸까잘모르겟어서 친구한테말하듯이 쓸께... 불편하면 글읽지말아죠요 내가 중학생때 한남자를 처음봣는데 20살이지나고나니 그게첫사랑이였구나 생각이들엇어.. 근데 그사람이랑 어찌어찌하다가 결혼하고 지금 내 남편이고 내아이의 아빠야 다들알겟지만, 결혼하고나면 서로가너무 많이싸우고다투자나 많이싸웠고다퉜고 조금다른사람보다 다른가정보다 조금 더심한일들도많앗는데 다지나간일이지해야되는데 속상하면좀생각도계속나고 지금도뭐그냥그래 평범하게살고잇어 누구나 같은 시댁에 며느리.. 누구나 같은 아기엄마...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진짜 대단한거 같아요.. 운동하는 후배들한테 잘 그러는거 같던데.. 전에 농구하는 고딩들 나왔을때도 카드줘서 맘껏 먹으라고 하더니 국대 쌍둥이 복서 나왔는데 또 카드 주네요.. ㅎ 아무리 갓물주고 부자라고 해도 그러기 쉽지 않은건데.. 현실적인 조언 해주는것도 꽤 괜찮은 말들 많이 하는거





안재홍은 ‘족구왕’, ‘쎄시봉’, ‘도리화가’, ‘위대한 소년’, ‘임금님의 사건수첩’,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쌈 마이웨이’, ‘멜로가 체질’ 등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내년 1월 15일 영화 ‘해치치않아’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내년 2월 방송되는 ‘트래블러’에 출연한다.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슬리피가 현재 재정 상태에 대해 솔직히 밝혔다. 지난 6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이 신년 특집으로





무려 74주 연속 동시간대 1위는 물론 올해 평균 시청률, 최고시청률 (최고 17.2%) 모두 KBS 예능 전체 1위로 올해 방송 3사 케이블 종편 포함 전체 예능중 미우새 다음으로 2위 기록함 또한 시간대도 두번이나 변경되는 어려운 환경조건속에서도 최고 시청률 예능프로그램으로 유명한 미우새와 경쟁을 펼쳐야 하는 매우 치열한 9시 타임 늦은 시간대로 옮겨갔음에도 선방중이고 지난주에는 3주만에 동시간대



있을수도 있는데 굳이 찾아서 혼란을 주고싶지않다..근데 어떻게 생겼는지 딱한번 혼자서 보고싶다..흠..영상으로 짧게 말하는데 그 엄마가 모르겠네요..이자식이 보고싶었다면 무슨방법을 쓰든 보러왔겠죠... [img= ] 방송인 오영주가 배우를 꿈꾸고 있다고 밝혔다. 2일 오후 방송된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37회에서는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출신 방송인 오영주가 등장해 자신의 진로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 오영주는 서장훈과 이수근에게 "제가 뭘 하면 어울릴 것 같냐"고 먼저 질문을 던졌다. 이수근은 "발성이 좋으니 배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