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생정보통신 생생정보통 레전드 에피소드.jpg 갓방새들이 많이 보는 프로그램 : 생생정보통,

다른 미디어에서는 다루지 않는 후방(?) 전문 장점과 다른 가족의 아침, 점심, 저녁 밥상과 술안주상 소식, 아이들 자라나는 소식, 가끔 뜨끔한 연봉 소식, 지하철 타고가다 배탈 난 소식 포함 각종 질병과 진료와 처방, 치유기에 관한 소식까지... 저에게는 정말 종합미디어입니다. (중독...이 최대 단점) 게이버 아웃! 검빙신 아웃! 퇴근하고 밥먹으면서 보려고 케사 틀었는데



컨텐츠만해도 수두룩 한데 슈돌, 생생정보통, 배틀트립, 문제아 등 교양프로도 많고 분명 옛날엔 그런거 안 좋아했는데 나이 먹었는디 한정식 같은 그런 음식이 젤 좋아 근처에 오픈한지 세네달정도된 식당이 있는데 장사가 참 안되더라구요 지나다닐때마다 손님도없고 먼가 주인도 준비없이 시작한 느낌? 근데 얼마전에 생생정보통에 대박집으로 소개가되더군요 내가 뻔히 아는가게에 그렇게 나오는거보니 빵터지더라구요 그래도 티비나왔다고 먹으러 가는 사람들이 있으니 장사는 좀 되겠죠? 참 웃긴일입니다 우르르 튀어나오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치 게시판을 분리하고 싶으신지요. 그럼,





알아 방송국마다 저런거 있으니까) 프로그램이라도 왜 저렇게 생방이 안맞지 지금 뉴스에 미슐랭 별 받고 유지시킬려면 브로커한테 1년에 수천만원씩 상납해야 한다고 나오네요ㅋ 적어도 한국에선 이제 미슐랭 별 받은 식당도 믿고 먹는 식당은 아니게 됐네요. 외국 식당도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미슐랭도 한국 들어오니 생생장보통 패치가 되는건지..ㅋ; 갠적으로 주6일 방송 너무 힘들거 같아.. 생생정보통도 일주일에 2일은 쉬는데 형도 2일 쉬었으면 좋겠어





검색해보니 후기 11개밖에 없는집이 맛집??? 생긴지도 얼마안된것같은데 그래서 이 가게를 한달전에 다녀온 블로그 포스팅을 눌러봤습니다 (사진출처 ㅡ함띠님 블로그) 사진에서는 스페셜 대왕조개전골이라는 메뉴도없고 통큰스페셜 이라는 메뉴밖에 없습니다. 오늘 방송에 나온 메뉴는 스페셜 대왕조개전골 ₩95.000원으로 한달전에는 없던 메뉴네요 ㅋㅋ 즉 생긴지 한달남짓한 새메뉴가 맛집으로 방송을 탔다는 얘기네요 ㅋㅋㅋ 이게 믿을만한 정보인지ㅋㅋ 어휴 시상식이나 아니면 생생정보통류 (생생정보통 케사껀거





8시뉴스 진행할 상 & 학교모델느낌] 내방거실갑 이다인 [생방송 오늘아침 진행할 상] 있지 리아 [개취로 배현진 아나운서 닮은거같아서 넣어봄은 농담이고 참하면서 쿨하게 생김] 2. KBS 상 : 똑부러지게 생겨야 함. 맏며느리 느낌의 상견례 프리패스상 배은영 [짬차면





놓고 청소하면 최고의 효과가 납니다. 진짜 대박 콜라는 대단한 음료네요... ) [@@youtub_tag-0@@] 많이들 아시겠지만 내부에서, 동업자 비판하는게 쉬운게 아닙니다. 특히나 우리나라에서는요. 언론이라는 특유의 배타적인 특성, 우월적인 정서를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최근 정국에서.. 저널리즘 토크쇼J 제작진이 느낄 압력은 어느정도 일지 짐작이 되질 않습니다. 동료라는 작자들의 멸시나 냉소를 받지





왜하필 돼지불백이고 생생정보통은 왜나오는지...신세대 드립은 따라가기 어렵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톤도 깔끔하고 이것저것 준비 잘해온듯 생생정보통 엠씨 짬바있어서 틈틈이 드립도 잘치네ㅋㅋㅋ 국물은 소갈비.... 고기는 돼지...... 이게 6천원 방송멘트로.....왜 이렇게 가격이 싸냐? 첫번째가......자가 건물.....이라고.....ㅎㅎ 위치가 멀어서 저거 먹으러 가기는 그알지만..... 아님 생생정보통 공항동 김ㅇ기 과자점... 옛날과자로 유명한덴데 생생정보통에 나왔네요~~~ 국딩시절 최고의 여배우 였는데. 생생정보통 맛집 사장님으로 나옴.. 펭수가 힘들때 찾아오길 기다리기만 하다니...역시 적자의 크브스라고 해야하나 펭수가 힘든게 바뻐서인거 말고 있을수가 없는데...모셔가도 모자랄판에 기다리고만 있다니...크브스에 나올만한





정확하고 지진정보도 제일 빠르고(지진 감지하는 분들 정말 신기!) - 출근길 교통정보 및 지자체 소식 지하철 고장난 상황도 제일 정확하고, 전국 각지 상황(생생정보통이 별거냐!) - 아침마당&인간극장&드라마등등 클량식 아침마당(펑이 잦아서 그렇지. 가족문제, 부부 자식문제, 취직 진로 상담 등) -IT뉴스 및 경제산업계 소식 4차산업쯤 가볍게 무시하는 리얼IT현장 소식 직딩들 보고서 쓸 때 도움되는 / 새벽반 각국 특파원 소식, 환율 및 각국 경제동향,





현재 KBS/MBC/SBS 에서 정치 뉴스 나오는거 어떻게 참고 계시는지 미스테리합니다. KBS에서는 생생정보통이랑 노래자랑이랑 드라마만 해야하는데, 정치뉴스는 KBS뉴스 채널 따로 파야만 하는데, 채널 켜서 뉴스나오는거 어떻게 버티고 계시는지 모르겠습니다. 1. MBC 상 : 인상이 시원시원하고 앞머리X or 단발이 잘 어울려야함 따뜻한 이미지 보다는 조금 차가운 느낌 신예은 [언젠가





되지 않을까 해서 의견 남긴적 있습니다. "괜찮은 프로그램이다" "잘 봤다고 제작진한테 전해달라"라는 전화를 하곤 했는데.. 이번에는 꼭 해야겠습니다.. 최근에 돌아가는 판국이 저널리즘 토크쇼J가 내부에서 사방으로 눈총받는 형국인 것 같아서요. 뉴스를 보니 이런 생각이 들었어여 (프랑스판 생생정보통) 다만 단가는 별3개에 2억 ㅋㅋㅋㅋ 아래 kinkin님이 문통과 민주당이 역대급으로 일 잘하는데도 기레기 미디어들이 쓰질 않아서, 일일이 주권자가 찾아서 확인해야 한다고 클량이 미디어 같다고 하셨는데요. CLIEN - 오늘의 날씨 사실 오늘 아침 우리동네 날씨도 클량이 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