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없다더니 류지광이 임영웅 호명하니까 "우야꼬 ㅠㅠㅠㅠ" 미스터트롯보는뎈ㅋㅋㅋㅋ류지광 캐릭터 존나 웃기넼ㅋㅋ 미스터트롯 류지광 이분

목소리 자꾸 생각나 다음주 시청률 더 오를거 같은 '미스터트롯' 데스매치 대진표 ㄷㄷㄷ 미스터트롯 1:1 정리 임영웅이랑 류지광이 붙어? 안대ㅠㅠㅠㅠ 미스터트롯 류지광 결선 전에 떨어지더라도 행사 돌기좋을 듯 나 그대에게~ 류지광이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첫 소절부르자마자 나랑 엄마 난리남 미스터트롯 류지광 이분 원래 성악했어? 미스터 트롯 류지광 코디만 봐도 백마탄 왕자ㅋㅋㅋ 우리엄마 최애가 없다더니 류지광이 임영웅 호명하니까 "우야꼬 ㅠㅠㅠㅠ" 미스터트롯 이대원은 어떻게 살아남았는지?? 우리엄마 최애가 없다더니 류지광이



이대원 vs 최대성 김호중 vs 장민호 우리 승민이랑 동원이 붙는걸 어째 보냐ㅠㅠㅠ 벌써 맴찢 ㅠㅠㅠ 영탁 천명훈 장민호 김호중 김수찬 노지훈 이찬원 안성훈 신성 김경민 류지광 임영웅 남승민 정동원 추혁진 김희재 미스터붐박스 신인선 나태주 영기 옥진욱 황윤성 누구 빠졌지? 둘다 좋은데ㅠㅠㅠㅠㅠ 마가린 한 사발ㅋㅋㅋ 어쩜 목소리가 저래!!!! 하면서 녹아버림 목소리가 타고난것도 있긴한데 약간 성악쪽 발성이있어야 나오는 음색이던데 ㅋㅋㅋㅋㅋ 음색쩔드라 옷 재질도 비싸보여ㅋㅋㅋㅋ 엄마 최애 없다면서요...

나태주(승) 임영웅(승) 류지광(패부) 최정훈(탈락) 고재근(승) 미스터붐박스(탈락) 신인선(승) 이도진(탈락) 강태관(승) 이대원(승) 최대성(탈락) 김호중(승) 장민호(패부) -> 영탁 다음 미션 팀원이 남승민 김수찬 안성훈인데 영탁이 진이라는 강력한 스포가 뜸 진이면 팀원 우선 선택권이 있음 -> 방송 전이라 인기 그런것도 모르는데 데매 진 사람을 먼저 뽑았을리 없다 해서 승민 수찬 성훈 데매 이긴걸로 예상했음 -> 근데 스포 더 풀리면서 승민 수찬 성훈 데매 진걸로 여론 바뀜 -> 그럼 영탁이 진이 아닐수도 있다! 진인데 패부만

미스터 트롯에 나온다는 류지광 혹시 팬텀 류지광임? 나 김호중 류지광 응원할래 류지광 외국인 외모네요 미스터트롯 1:1 정리 미스터트롯보는뎈ㅋㅋㅋㅋ류지광 캐릭터 존나 웃기넼ㅋㅋ 이것도 몰표 나올 듯 어제자 미스터트롯 졌잘싸.ytb 이것도 몰표 나올 듯 내가 보려고 미스터트롯 경연 스포 총정리 (ㅅㅍ) 임영웅 류지광 무대 진짜 목소리 난리나겠다 벌써 기대돼 어제 미스터트롯 류지광

팀원으로 뽑았을리 없다 -> 김호중이 데스매치 진이다! 대충 이런식으로 대혼란 오는중 패부는 방청객이 투표하고 나감 결과는 안 보여줌 노지훈 장민호 김경민 김중연 김호중 고재근 이찬원 정동원 영탁 남승민 안성훈 김수찬 임영웅 황윤성 류지광 강태관 김희재 신인선 나태주 이대원 -> 이 팀 폴댄스(?) 함 팀전 1위 김호중팀 ? 4위 영탁팀 5위 임영웅팀 에이스전 - 트로트 안 불러도 됨 1위 임영웅

개잘함 김광석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부름 2위 김수찬 개잘함 ? - 김호중 노지훈 신인선 -> 김호중은 좀 삐끗했다고 함 최종 순위 1위 임영웅팀 -> 전원합격 2위 영탁팀 3위 김호중팀 ? -> 영탁팀 김호중팀이 1위라는 말도 돌고 황윤성 팬들 카톡방 반응 보면 떨어진것 같아서 임영웅팀 1위 아닐거라는 말도 있고 암튼 대혼란인데 그래도 영웅팀이 1위 유력 -> 미스트롯때도 에이스전이 진짜 중요했대서 더 유력해짐 -> 콘서트 도는 top12 예상 1.임영웅 2.황윤성 3.류지광 4.강태관 + 빼박 추합일듯한 5.

장민호 6. 김호중 7.이찬원 8.김수찬 9. 영탁 남은 멤버끼리 3자리 싸움 나중에 방송이랑 비교해봐야지 당장 이번주 데스매치 방송부터 너무 달라서 팀전 스포까지 싹 갈아엎게 될수도ㅋㅋㅋㅋㅋ ㅇㅇ 나 그대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말로는 아 느끼해 하면서 입이 광대에 걸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승민 vs 정동원 김수찬 vs 노지훈 김희재 vs 추혁진 황윤성 vs 옥진욱 김중연 vs 양지원 이찬원 vs 안성훈 김경민 vs 신성 영기 vs 나태주 임영웅 vs 류지광 최정훈 vs 고재근 미스터붐박스 vs 신인선 이도진 vs 강태관

임영웅 호명하니까 "우야꼬 ㅠㅠㅠㅠ" 좀 전에 류지광 글 봤는데 흔한 이름 아니라 인기많음좋겠다 모델은 다르네요 ㄷ ㄷ 영탁 천명훈 장민호 김호중 김수찬 노지훈 이찬원 안성훈 신성 김경민 류지광 임영웅 남승민 정동원 추혁진 김희재 미스터붐박스 신인선 나태주 영기 옥진욱 황윤성 누구 빠졌지? 잘잡았다ㅋㅋㅋㅋㅋㅋ 선곡부터 무대매너까지 찰떡ㅋㅋㅋㅋ 류지광도 잘했는데.. 얘는 너무 ㅠㅠㅠ잘해 쎈 상대랑

승 스포도 있었는데 말 바뀜 예고편 눈물의 주인공이 동원 김수찬(패부) 노지훈(승) ->.대체로 스포가 이렇긴 한데 말이 갈림 어쨌든 둘다 붙음 김희재(승) 추혁진(탈락) 황윤성(승) 옥진욱(탈락) 김중연(승) 양지원(탈락) -> 김중연 배깠음 이찬원(승) 안성훈(패부) -> 예상으로 안성훈 승 거의 확정이었는데 갑자기 데매 방청 갔었다고 인증한 사람들이 다 이찬원이 이겼다고 풀어서 혼란 어쨌든 둘다 붙음 김경민(승) 신성(탈락) 영기(탈락)

붙어서 어영부영 명예로운 죽음 가능 이런거 아니고 ㄹㅇ 진짜 졌지만 잘 싸움 임영웅하고 붙은 류지광 정동원하고 붙은 남승민 류지광도 잘했는데.. 얘는 너무 ㅠㅠㅠ잘해 영탁이 진 먹음 김호중이 진이라는 말도 있음 방청 간 사람들이 영탁 호중 영웅 동원중에 진 나올 것 같다고 함 남승민(패부) 정동원(승) -> 원래 승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