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엑스원 남도현이 올린 트윗..............twt 아 남도현 존나 귀여워!!!! 이무리봐도 남도현 이름 판것같은데

진짜 사랑해ㅠㅠ 와 프듀X 데뷔조 X1 ㅈ됏네요. 아니 남도현 작곡한거 뭐야 이한결 남도현 브이라이브 팬미팅 팝업뜨네 남도현...존나 사랑... 아 세상에 크게 외치고 싶다 남도현 나무위키 보는데 이게 무슨말이야? 이해가 안돼 이한결 남도현 떡국만들기 내일 영상뜬대ㅋㅋ 엥 남도현 얼굴은 초딩인데 손은 왜 농구선수임 [단독]"손동표→차준호·송형준·남도현"..엑스원 4人, 한림예고 교복 입는다 난 최근





조승연 이은상 남도현 이렇게 붙은날 언제인지 알 수 있을까? 남도현 맛있는 송편과 아닌 송편 먹을 때 온도차 이한결 남도현 첫 브이앱 보는데 1억 하트 됐으니까 어쩔 수 없이 팬미팅 해야겠다고 하는 거 웃곀ㅋㅋㅋ 남도현 ㅂㄱㅅㅍ 생각해보면 데뷔조 안에서도 납득 안가는 순위가 분명 있었는데 아ㅡㅡ 남도현 존나귀여워 어제 엑스원덬 요한이가 다같이 찍은사진 올려줘서 존나 행복했다 남도현 선생 명언 자주 보니까 더 보고싶은거 뭔쥬 알지 우와 내친구 남도현이랑 서공예서 말했대 남도현이랑 이한결 이름 나이 얼굴정도밖에 모르는데 남도현 진짜





와 진짜 어렸구나 실감나 포토타임 귀엽다 ㅠㅠ 고마워요 원잇이 뭐길래 소속사 사장이 시킨거야??? 미쳤나봨ㅋㅋㅋ 구정모이진혁 건너뛰고 손동표부터는 거의 못막고 남도현 왜케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타멤 갠팬인데 너무귀여워서 자꾸 사진 저장하고 괜히 한번 더 보고 ㅋㅋㅋㅋ 아 너무귀여워 진짜막내애기야 무슨일이 있어도 너네는 꼭 행복해라 목소리개좋아 하 이한결 남도현 사랑해ㅠㅠㅠㅠㅠ 울 갓기 중딩시절 1도 못놓쳐 이 개새끼들아ㅠㅠㅠㅠ



삿뽀로 : 한결이는 아직 브이 하나밖에 안했는데 도현이 벌써 포즈 세 번 정도 바뀜ㅋㅋㅋㅋㅋㅋㅋ 2/2 팬미팅 : 한결.gif 도현.jpg 아니 둘이 서로 텐션 밸런스 맞추기 하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엉거주춤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현이팬들 다 어제까진 기대되는데 슬퍼....중딩못보내... 요러고들 있었는데 사진 뜨자마자 다들 돌아버림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 존나 이쁘고 떡밥 미쳐서 안쳐돌수가없어 걍 축제야ㅠㅠ



함ㅋㅋ 왜 원잇고맙다고하는거? 디패랑 뭐한것도 있고 어제 스타케이 촬영 곧 하는거같고 일본 행사도 출연하고 이미 활동 시작했다고봐야하는거아닌가싶어서 엑스원 중에 갠활시작한 멤버없다길래 강민희 송형즨 차준호 이한결 남도현 얘네중에 3~4명이라고 한거고 지표 고려해봤을때 일단 세명 딱 보임ㅋㅋㅋㅋ 진짜 16살 맞냐 ㅋㅋㅋㅋㅋㅋㅋ 걍 대놓고 애들 후려치고 비꼬고 까고싶어서 지랄하는거 넘나 보여서 존나 짜증났음ㅋㅋㅋㅋㅋㅋ 뭐 뜰때마다 정병마냥 계속 지랄할건가 존나 싫어 시발 아까 타싸에서 남도현 봣다는 글 봤는데 아침에 통통 부어서는 머리부터



한림예고 출신은 총 다섯 명이 된다. 엑스원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래핑 실력을 보유하고 있는 조승연이 지난 2016년 2월 한림예고를 졸업했기 때문. 특히 같은 날 오전, 손동표의 한림예고 편입시험 합격 소식이 OSEN을 통해 단독 보도되자 수많은 엑스원 팬들은 차준호, 송형준, 남도현이 같은 교복을 입고 등교하는 모습을 상상하면서 응원의



휴식을 취하고 있다는 것 외에 특별한 소식이 들리지 않는다. 물론 여론을 의식한 행보란 평가다. 엑스원의 재결합을 지지하는 팬덤의 분위기도 여전히 공고하기 때문. 익명의 한 관계자는 "현재 상황에서는 향후 계획을 내놓기가 조심스럽다"라고 말했다. ㅇㅇ 오른쪽은 남도현 착장 생각남...ㅋㅋ 남도현 개귀여워 어떡해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



미진입...충격 이한결 남도현은 심지어 둘이 파이도 안겹치고 남도현 상황극 과몰입할때 하프엑스원 반응ㅋㅋㅋㅋㅋㅋ 남도현이 한결보다 키가 더 커??? 15살에 자작곡 만드는거 너무 신기해 도현아ㅜ 근데 계정들은 포켓돌즈고 음원은 H&D고 그룹명 뭐라고 불러야됨?? 붕어빵 남도현❤️❤️ 그 녹음실에서 유통기한 지난 음료수 편집 영상 봤는데 김요한 이랑 남도현 둘다 하얀대 그 흰색물감에 물 많이 탄 느낌으로 햐애 보였어 정확히 말하자면 수분이 많은 팥 찐빵 처럼 햐얗더라 이한결, 남도현이 오늘(5일) 오후 6시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





11명 소속사가 각기 다른데 이 중 스타쉽·MBK·울림 소속사 3개만 압수수색 당했숩니다. [이한결과 남도현의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와 차준호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그리고 강민희와 송형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리고 [나머지 멤버들의 소속사는 “압수수색과 관련해 들은 바가 전혀 없다”고 전했다. 김요한의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 측, 조승연의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측, 손동표의 소속사 DSP미디어 측, 이은상의 소속사 브랜뉴뮤직, 김우석의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한승우의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관계자 모두 같은 입장을 밝히며 연루설을 전면 부인했다.] 소속사와 멤버들이름까지 나와서 팬덤 쪼개질 위기.... 제발 아이즈원은



남도현은 ㄹㅇ 파트에 원샷도 제대로 안받고 썰렸고 그래서 남도현은 좀 더 높은 순위일줄 알고 분량 썰려서 4분할 들었나 했네 20인 내정이면 구정모 토니 이세진 김민규 분량 존나 없었던게 이해가서 ㅋㅋ 이한결 함원진 송유빈 분량 많았고 뭘깤ㅋㅋㅋ의문투성이 프로듀스101 시즌 4 출연자 남도현 대치중(일반중) 졸업식에 정문으로 못들어가니 아파트 단지 쪽 담 넘어서 무단침입함 이와중에 뭐 잘못했는지도 모르고 댓글로 영업하고 서공예 같은 특수고랑 비교함ㅋㅋ 어린 중학교 재학생들 상대로 페북 페이지에서 댓글로 깽판질 중 하나가 남도현 입학식날인가?에 찍은 움짤이고 다른 하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