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주차 투표, 임영웅 1위..2위는 이찬원 미스터트롯 " 이찬원" 나올때 순간 시청률최고기록 28.94%

엄청 난 것 같아요. 제 주관적으로는 이찬원이 인기가 많아지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동굴(?)보이스로 성악과 국악이 조화된 고급스러우면서 전통스러운 느낌도 들면서 외모는 아이돌급이네요 진짜 잘하네요;;; ㅎㄷㄷ 개인적으로 진은 이찬원인듯 96 97인가.. 본선 가즈아 신동부는 다 잘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미스터트롯에 이리 진심이라니 옥진욱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늘 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필이라니!!! 덬질에 걱정이 없자노 군인인데 이렇게 귀여워도 되니.... 너무 완벽하길래 맞춤법 검사기까지 돌리고 왔는데 틀린 게 없어 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좋아악 ٩(๑❛ᴗ❛๑)۶♡ 나 처음으로 데뷔시키는건가 둘 다 실력 존잘에 코어 개쎈거 보여 아주 목소리가 ㅋㅋㅋㅋㅋ 한리버씨 생일이었나봄ㅋㅋㅋㅋㅋㅋ 나의 사랑거리는거 졸귀ㅠㅠ ㄹㅇ 팬덤





미스터트롯재질이다 평화주의자 셋 뚫을 참가자가 따로 안 보임.. 이찬원 무대도 엄청 밀리고 안 나오는데 이렇게 투표받는 것도 신기하고 그리규 ㄹㅇ 둘 다 오졌음 진또 찬또 이찬원 다들 들으면서자랏 카카오톡/카카오스토리/다음 어플에서 투표가능해 진또배기 찬원이 많이 사랑해죠♥ 이천원 그 둘중에 한 멤버가 우리 단지에 살아서 막 투표해달라고





ㅇㅇㅋㅋㅋㅋㅋㅋㅋ 자막도 아는 귀여움 ㅇ~ㅇ 아직 춤과 낯가리는 또배기ㅋㅋㅋㅋㅋㅋ 씹덕 나름 열심히 추는 게 넘 귀여워ㅋㅋ 내심정 일단 미스트롯은 송가인이 처음 나와서 전라도에서 탑 찍어불고 전국 탑 찍으러 왔다며 '한많은~~~' 하며 한 소절 부르는 순간 존나 얘가 우승각?? 하게 되는 상황이었음 왜 우승각?! 소리 들었는지는 이 영상 보고 판단 미스터트롯은 일단 전체적으로 실력 상향된 와중에 잘하는 애들 귀여운 애들



존나 쎔 김수찬 - 나야나 김희재 - 돌리도 이찬원 - 진또배기 신동부 셋 첫 무대 미친거같음ㅋㅋㅋㅋㅋㅋ 미스터 트롯에서 ㅋㄱㅋㅋㅋ 마스터들 리액션 잡느라 부분부분 안 나온것 같은데 약간 기도하는? 제스쳐 하면서 고개 숙이는 부분 있다 졸귀 옥진욱 인스타에 올라옴 쥐띠 친구들 ㄱㅇㅇ 미스터트롯 신동부 이찬원 (24) 처음엔 진또배기 노래에 중독되서 보게됐는데 보면 볼수록



동명이인 밑에 화제인물로 뜨긴 하는데 사진 등록 좀 하자 소속사 없으면 본인이 전화 걸어서 해야하나 겁나 다정해 이찬원 ㅠㅠㅠ 심지어 두살 어린 남동생인데 ㅋㅋㅋㅋ 나는 혈육이랑 맞팔도 안하는데(tmi),,,, ㅠㅠㅠㅠㅠㅠ 군필이라니!!! 덬질에 걱정이 없자노 군인인데 이렇게 귀여워도 되니.... 개웃겨 ㅅㅂ ㅜ 잘하던데.. 저게 뭔데ㅋㅋㅋㅋㅋㅋㅋ ㄹㅇ ㅋㅋㅋㅋㅋ 부학생회장 맞네ㅋㅋㅋㅋㅋ 그냥 자기 다른얘기하고 마지막에 신청곡 한곡 말하라고 했는데 미스터트롯에 이찬원 진또배기 틀어달라고 이찬원좋다그러고





: 정동원, 김호중 지난 시즌 대비 이번 시즌은 세대별로 취향이 다르긴 한가봐요 20~30대는 프로듀스101류의 오디션 프로로 생각하는데 중년 이상층은 이 프로그램의 의미가 큰 것 같아요. 여성편보다 훨씬 화제성 시청룰은 더 높은 것 같아요. 옥진욱 욱진옥으로 강제개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매력있어 아직 5화만 봐써 난 임영웅 이찬원 홍잠언 ㅋㅋㅋㅋ 보통인가? 너무해ㅜㅜ기다리고 있었는데ㅜ 김희재 - 돌리도 김수찬 - 나야나 이찬원 - 진또배기





이찬원 그냥 2화때부터 케톡덬들이 씹덕상이다 그랬는데 행동까지 그럴줄은 몰랐음.. 미스터트롯 이찬원 좀 씹덕상으로 생겼어ㅋㅋㅋ 미스터트롯 이 구성으로 콘서트 돌면 ㄹㅇ 회차마다 매진가능할 거 같음 희소식 이찬원 군필 미스터트롯 임영웅 이찬원 좋으면 미스터트롯 몇 화 봐야 해? 이찬원 노래도 진짜 잘하는데 이찬원 몇살이야? 임영웅 이찬원 장민호픽 모여 찬또 kbs유툽에 전국노래자랑 모음 올라옴 이찬원(aka찬또💙) 개미쳤다 현철노래 개어려운데 존나 잘했네 이야 내 픽 둘다 대구사람



끼는 좀 부족하던데 임영웅 이찬원 장민호픽 모여 김수찬 이찬원 앞으로 더 친목해줘 이찬원에 진심 됐어 투표할거야✊ 미스터트롯에 잘하는 몇명 빼면 나 미스터트롯 오늘 처음보는데 진또배기 걔한테 빠진거같음... 이찬원 무편집 어디서볼수있어? 미스터트롯 진또배기 이찬원 전국노래자랑 도전 영상모음 10대픽은 누굴까 미스터트롯 본인픽 하나씩 적고가자 미스터트롯 품은건 많은데 투표3개라 존나 빡쳐 근데 이찬원 생각보다..? 잘알이고 객관화 잘돼있는거같았음 트로트만 존나 좋아하는 사람이 노래까지 잘하는거... 이찬원 이찬원(미스터트롯 진또배기) 열심히 살았네 이찬원 무대 아래서는 방송국 견학 온 트롯덕후 초딩 모멘트인데





임영웅의 팬이라고 소개한 주부 정민영 씨는 "'미스터트롯'에서 불렀던 노사연의 '바램'을 듣고 팬이 됐다"며 "무대를 보다가 울었다. 임영웅의 나긋하고 진심 어린 목소리 덕분에 큰 감동을 받았다"고 말했다. 48세의 문주현 씨는 "임영웅은 중년의 BTS"라며 "'바램' 무대에서 어머니를 위해 불렀다는 말을 듣고 감동했다. 노래도 잘 부르고 효심도 깊은 것 같다"고 전했다. 임영웅 외에도 30대에서 인기를 얻은 이찬원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