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국이 네비는~~몰라효오~~이 목소리로 여수밤바다 커버하면 찰떡일듯 성시경이 부른 여수밤바다 버킷리스트 작성중인데 제주가서

여는 낭만포차가 그림 같은 밤바다와 흥겨운 버스킹 공연, 맛깔난 음식으로 그 명성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어제 저녁 8시에 왔네요... 토요일날은 여수밤바다~♬ 이러면서 놀았는데.. 역시 돌아올때는... 힘드네요... 무려 5시간 걸렸습니다.. 막혀서요..ㅠ 오늘 아침 에 출근해서... 정신 몽롱 하네요....Zzzzz P.S 오늘은 커피를 사발채 마셔야겠습니다..+_+!! 자영업 하시는분들은 월말 마무리 잘하시고... 이외 다른 근로자분들은 화이팅 하시길..!! 하아~~~~! 아아 하아아아 아아 아아 아아 - 아아아 아아 여수밤바다 이 바람에 걸린 알수없는 향기가 있어 ~~~~~~~여수밤바다~~~~ 으 추워요.... 여수밤바다 노래만





1.놀래! 2.Say Wow 3.예뻤어 4.Hi Hello 5.반드시 웃는다 6.바래(어쿠스틱) 7.놓아 놓아 놓아 8.My Day (어쿠스틱) 9. 김광석 - 사랑했지만 10. 에드시런 - Castle On The Hill 11.장난 아닌데 12.버릇이 됐어 13.Man in a movie 14.그럴텐데 15.Congratulations 16 .



ㄷㄷㄷ 아흐~~~이쁘드앗~♡ 꺅 >ㅅ 이뻐~♡ 하아~~~~! 아아 하아아아 아아 아아 아아 - 아아아 아아 여수밤바다 이 바람에 걸린 알수없는 향기가 있어 ~~~~~~~여수밤바다~~~~ 사실상 질문도 아니야 오더야 오더 ㅋㅋㅋㅋㅋㅋㅋ 진혁이는 디너쇼 때도 라이언이랑 여수밤바다는 계속 따라갈거 가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월 30일 여수 소극장 첫공에서 부른거 녹음본인가봐 역시 여수밤바다는 담담하게 부를때 제일 좋은것같음 딱히 곡을 바꾸거나 하지않고 쭉 그대로



도착하고 줄 길어서 응원봉 못사서 너무 슬펐는데 공연장 들어서자마자 시야가 진짜 어천이었다> 시작하고 I Like That 하는데 기절하는 줄 진짜 실제로 보니까 더더더 멋있더라 노래 중독성 오지고 응원법 못 외웠는데 팬들 꽤 많이 따라하드라 팬미팅 이후로 실제로 보는 춤 추는 진혁이 오랜만이라 그런가 진짜 막 감격스럽더라구 그리고 곡이 3곡이어서인지 모르겠지만 토크도 혜자했고 오버스럽게 어천인 공연장에 무겁게 나시카 들고가서 버스에서 아 괜히 가져왔나 했는데 토크하는 진혁이 이목구비 나시카로 보니까 진짜 개안☆ 오랜만인 지선언니 주접 역시 반가웠고 진혁이 재롱떠는 거랑 밀당에



🍋 기간 : 2017.09.01 - 2017.09.03 🍋 장소 : 상상마당 /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65 상상마당빌딩 🍋 특이사항 : 갑분상(갑자기 분위기 상상마당), 9월 10월 11월 공연은 페스티벌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 9월은 전야제(나무판자에 글이나 그림 그리면 데이식水를 주었다,공연장으로 가는 계단에 멤버들의 손글씨 멘트가 적혀져 있었다, 전야제답게 조금은 잔잔한 셋리스트로 이루어졌다, 에데식 9월곡 선공개 🍋 셋리스트 :





왜 (I wait) 3.이상하게 계속 이래 4.버릇이 됐어 5.Blood 6.태양처럼 7.바래 8.예뻤어 (어쿠스틱 버전) 9.Congratulations (어쿠스틱 버전) 데작여작 🐻 쇼미더데식 10. First Time 11. Sing Me 12. My Day 13. 겨울이 간다 14. Eyeless 15. 놓아 놓아 놓아 16. Colors 17. 그럴텐데 18. 어떻게



시작... 현장판매가 없다는 공지까지 올라오게 되면서 덬들은 멘붕에 빠지게되는데...., 원필이 기획한 무대 🐰 , 에데식 5월곡 선공개 🍋 셋리스트 : 1.장난아닌데 2.버릇이 됐어 3.이상하게 계속이래 + Blood + 태양처럼 (메들리) 4.I Can 5.First Time 6.바래 7.Say Wow 8.Sing Me 데작여작 9. 🐰 예뻤어(feat.투피엠 우영) 10. 🐰 2PM - Hands up(feat.투피엠 우영) 11 .2PM - Only You 12.My Day 13.Hunt 14.아 왜(I wait) 15.어떻게 말해 16.겨울이 간다 17.놓아 놓아 놓아





유사열매 허버허버한다고 정말 그 상황극에 열심히 몰입하는 프로아이도루를 보며 맘속으로 눈물흘림 람지 정말 열심히 산다.... ㅠ맘에 들었던 건 장소 빌려놓고 이벤트하며 상자 열어 선물주는 상황극에서 람지가 "반지이길 원해?" 이러면서 팬들 으악 소리 나오게 만들더니 갓지선 언니께서 축성목각인형으로 둔갑시켜 개그로 빠졌던 거 ㅋㅋㅋㅋㅋ유사는 개그로 퇴치하자 -체크 자켓 람지가 걍 크리스마스 에디션이었다면 민트니트 람지는 티오피야... 골격 있는 직각어깨랑





녹음! 이런 문구가 있어서 그냥 무시하고 지나갔었었는데 문뜩 떠올라서 오늘은 한번 가봐야겠다! 마음먹고 이것저것 정보를 습득해서 방문했습니다. 코인노래방 5곡에 천원인데..ㅠㅠ 그래도 녹음 스튜디오에서 2000원이면 뭐.... 정보는 %EB%A9%94%EC%9D%B4%ED%8A%B8%EC%97%A0%EB%B0%95%EC%8A%A4 에 있는데요. 이곳은 보니까 제가 개인적으로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았던 장효진이라는 보컬트레이너가 창업을 한곳이더군요. 장비들은 검색을 해보니 .. 앰프가 130 정도 마이크는 30? 중고가가 15만원 정도 헤드폰은 3만원 정도 ..팝필터 10만 정도.. 웹캠 13만원 정도 하는군요.. 2천원이면 합리적인 투자 맞겠죠?.. 일단 내려가보니 일반 코인노래방이었지만 딱 한





토크는 거의 정신 못 차렸고 정신 차리니 광대가 내 맘대로 안 되고 떠있더라^^ 그리고 하도 소리질러서 목소리 나간듯... 그리고 빌런 무대 이거는 진짜 진혁이가 쇼케,팬미팅에서 볼 수 있다고 했는데 아니야ㅠㅠ제발 컴백주에 두곡해주세요 피디님들 실제로 보니 존멋에다가 진혁이 말로는 5일전에 완성 됐다는데(맞지?) 진짜 멋있다는 말밖에 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