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도연: 우리 언니 안멍청해요!! / 임수향: 우리 언니 바보 아니 나혼산

엄청 효녀라던데 이런 뜻이었나ㅜㅋㅋ 밥차리는데 여전히 숨이 차신 어머니ㅋㅋㅋ 밥 먹는 내내 잔소리 듣고 이제 TV 설치 시작 역시 연예계 소문난 효녀 하...이 언니 진짜 클라스가 남다름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IPTV 리모콘으로 틀었다고 한다.. 임수향 피셜 사람 안달나게 하는





장도연: 우리 언니 안멍청해요!! / 임수향: 우리 언니 바보 아니 나혼산 임수향 친언니양?? 언니동생들이 우쭈쭈하는게 이해되는 (하찮고 귀여운) 손담비 [나혼산] 시청자들까지 손에 땀을 쥐게하는 손담비의 TV 배달기ㅋㅋㅋㅋㅋ 출처 : 눈쪽이 닮은거 같은뎅 그저 해맑은 손담비ㅋㅋㅋㅋ 혼자 불피웠다고 자랑하러 절친인 려원언니, 소이언니, 효진언니, 동생 수미에게 전화함



기안84까지 탄식하게하는 담비83 근데 본인은 덤덤함ㅋㅋㅋㅋ극한의 덤덤충 손담비 주연의 스릴러영화 보는줄ㅋㅋㅋ 스쿠터 유리 금간것도 모르고 이것도 모름ㅋㅋ 내 일도 남의 일처럼^^ㅎㅎ 아무튼 엄마집에 입성했는데 벽지 화려함ㅋ 손담비



안달남ㅋㅋ 방탄 노래 따라부르고 난리남ㅋㅋㅋㅋ 느긋하고 덤덤하고 긍정적이고 성격 의외ㅋㅋ 드디어 엄마 집 도착^^ 어머니 동안이셔서 그렇지 73세신데ㅠㅠ 간신히 내림ㅋㅋㅋㅋ 클라이막스는 지금부터!!! 어머니가 급히 치우심..!!



망손ㅋㅋ박나래가 "아 다들 아시는구나..."ㅋㅋ 임수향 피셜 손으로하는건 다 못하는 '손'담비 칼질도 가위질도 다 못한다고ㅋㅋㅋ 향미 우쭈쭈우쭈쭈하는 동백이ㅋㅋ ㄹㅇ 분위기 경사난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처 사는 친구 수미한테 도움 요청 중 대충살자. 아이폰11pro에 xs폰케 우겨넣은 손담비처럼 걍 올때까지 멍하니 저러고 앉아있음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친구가 드디어 오고 차가 뭐 얼마나 작나했더니 진짜 작음ㅋㅋㅋㅋㅋ 진짜 마성의 매력ㅋㅋㅋㅋ 본인은 타격 1도 없음ㅋㅋㅋ주변만





다들 경악하는데 손담비는 존나 덤덤함ㅋㅋㅋ 12년동안 어떻게 혼자 산건지 정말 미스테리 1층 내리자마자 끼임ㅋㅋㅋ TV도 끼임ㅋㅋㅋ 또 끼임ㅋㅋㅋ 자꾸 끼임ㅋㅋㅋ 탈출은 했는데 계단을 미처 생각못함ㅠㅠ 임수향이 제일 나빠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담비 빼고 다 알듯ㅋㅋㅋㅋㅋ 참고로 손담비가 임수향보다 7살 언니 ㅇㄱㄹㅇ ㅂㅂㅂㄱ 하찮고 손많이가는데 귀여운 손담비 무지개 라이브 한번 더 나와줬으면ㅠㅠㅋㅋㅋㅋㅋㅋ 카리스마 쩔어서 손담비팬이었다는 얼장이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머리 씀ㅋㅋ 손담비언니 바보 아니에요ㅠㅠ



와 대박! 혼자 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기양양ㅋㅋㅋㅋ손담비 표정 존나 뿌듯ㅋㅋ 이게 뭐라고 만천하에 알렼ㅋㅋㅋㅋㅋㅋㅋ 동백아ㅠㅠㅠㅠ향미야ㅠㅠㅠㅠ 언니들한테 꽤나 귀여운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