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자편 가고파" 이선균 이하늬도 친분있나? 시베리아선발대 여자편으로 정영주 이하늬 추천했다는데

서문조 ㅋㅋ 부럽다 인성 굴러먹고 씨익 내개새끼 ㅠㅠ 두팀 모두 단톡방 활발하구나 ㅋㅋㅋㅋㅋ 배우 정영주가 tvN ‘시베리아 원정대’를 언급하며 “이하늬와 실크로드를 가면 재밌을 것 같아요”라고 밝혔다. 정영주는 최근 진행된 인터뷰에서 절친한 배우 이선균, 김남길이 함께 출연하는





지난 21일 경북도와 경북도교육청이 교육행정협의회를 열고 이같이 합의했다. 경북 학생, 학부모에겐 희소식이지만 대구 사정은 다르다. 경북이 고교 무상급식 대열에 합류한 것은 전국 17개 시·도 가운데 16번째. 이에 따라 대구가 전국에서 유일하게





지상파드라마 전성기를 이끌었다. 닐슨코리아가 발표한 2019년 1월 1일부터 11월 28일까지 방영된 지상파와 케이블, 종편의 미니시리즈의 평균시청률에 따르면, ‘열혈사제’의 경우 시청률 18.12%(수도권기준, 2049시청률 7.63%)를 기록하며 1위에 등극했다. 지난 2월, SBS 금토극으로 첫 포문을 열었던 ‘열혈사제’는 다혈질 가톨릭



잔 하는 걸 좋아해요. 그런 이선균, 김남길이 시베리아까지 같이 갔어요”라고 말했다. 특히 예능에 대한 욕심을 드러내며 “이선균이 스태프분들에게 장난삼아 여자판을 얘기했나봐요. 멤버는 정영주, 이하늬로. 우리는 실크로드를 가면 어떨까 싶어요. 재밌을 것 같아요”라고 예능에 대한 욕심을 드러내기도





고교 무상급식이 이뤄지지 않는 곳으로 남게 됐다. 문제는 예산이다. 대구시교육청이 고교 전체 무상급식에 들 것으로 추산한 비용은 모두 365억원이다. 시교육청에 따르면 내년 세입이 2천억원 줄어드는 반면 고교 무상교육(약 346억원) 등으로 인해 세출은 늘어난다. 시교육청 관계자는



하자는데 시교육청이 딴죽을 걸겠느냐"며 "지자체에서 관련 예산을 일정 부분 부담하겠다고 나서준다면 시교육청도 더 적극적으로 움직일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대구시, "아직은 시기상조, 시간 조절 필요" 권영진 대구시장(오른쪽에서 두 번째)이 강은희 대구시교육감(오른쪽) 등과 함께 서대구중 급식실에서 학생들에게 배식 봉사를 하며 웃고 있다. 고교

‘시베리아 원정대’에 대해 “‘나의 아저씨’, ‘열혈사제’ 양쪽 대화방에서 난리가 났어요. ‘니들이 왜 거기서 나와’ 싶었어요”라고 웃었다. 정영주는 이선균과 tvN ‘나의 아저씨’를 통해 만나 여전히 인연을 이어오고 있으며 김남길과도 SBS ‘열혈사제’에서

찾겠다"고 했다. 하지만 대구시는 시기상조라는 입장이다. 권영진 대구시장은 24일 확대간부회의에서 "시간을 조절할 필요가 있다"며 "꼭 필요한 사업과 미뤄도 되는 사업을 구별해 지혜롭게 대응해야 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필요하다고 언급한 사업으로 제2엑스코 전시장 건설, 일몰제 후 도시공원 보호 등을 꼽았다. 이를 바라보는 시민들의 시선은 곱지 않다. 시민 정영주(45)

예산 탓에 고교 무상급식 제도를 당장 도입할 생각이 없다. 고교 무상급식을 시행하는 데는 적지 않은 예산이 필요한 게 사실이다. 뒤늦게 고교 무상급식 대열에 동참한 경북만 해도 내년 고교 3학년에게 무상급식을 시행할 경우 약 152억원이 든다. 경북도교육청이 55%, 지자체가 45%를 나눠 부담한다. 하지만 예산이 변명거리가 돼선 안 된다는 게

저분노래잘하네요 ‘라스’ 장영주 “핸드폰으로 버스 치한 때려잡았다” 정영주배우님 인텁에 시완이 얘기 짧게! SBS '열혈사제', 2019 미니시리즈 시청률 1위..'동백꽃 필 무렵' 2위 [인터뷰③] ‘시베리아 선발대’ 이찬현PD “시즌2 제작? 관심 보답하고파” [단독]유열, '불후의 명곡' 전설로 출연..HYNN·백청강 등 경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