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지은이 존예라서 25살 덬들 송지은 예쁜나이 25살 들어봐 노래 개좋

강지영, 니콜, 영지 카라 JR, 김종현, 곽아론, 백호, 강동호, 민현, 렌 최민기 뉴이스트 윤아, 최수영, 효연, 유리, 태연, 티파니, 써니, 서현 소녀시대 소시 소희, 예은, 유빈, 선예, 혜림, 선미 원더걸스 원걸 한선화, 송지은, 정하나, 전효성 씨크릿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에이핑크 에핑 유라, 혜리, 소진, 민아 걸스데이 걸데 LE, 정화, 하니, 솔지, 혜린 엑시드 EXID 이엑스아이디 이엑사디 베이비 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 진,



씨블 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송승현 에프티아일랜드 이영, 레이나, 주연, 나나, 가은, 리지 애프터스쿨 앱스 김재경, 고우리, 김지숙, 노을, 오승아, 정윤혜, 조현영 레인보우 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 브아걸 브라운아이드걸스 영민, 광민, 민우, 현성, 정민, 동현 보이프렌드 보프 세리, 아영, 지율, 우희, 가은, 수빈 달샤벳 환희, 브라이언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플투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도겸, 민규,



빅스 온유, 종현, 키, 민호, 태민 샤이니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 인피니트 잉피 방용국, 힘찬, 대현, 영재, 종업, 젤로 비에이피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용준형, 손동운 비스트 하이라이트 제이비(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 갓세븐 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김현아, 권소현 포미닛 소유, 보라, 다솜, 효린 씨스타





허찬, 임세준, 도한세, 최병찬, 정수빈 빅톤 이동훈 와우 김세윤 박준희 김병관 강유찬 에이스 ACE 혜성, 가린, 소희, 유경, 벨라 엘리스 김티모테오 노태현 윤산 고호정 하성운 최준혁 핫샷 수아, 시연, 한동, 가현, 다미, 유현, 지유 드림캐쳐 드캐 장규리, 이채영, 송하영, 이새롬, 이서연, 노지선, 박지원, 이나경, 백지헌 프로미스나인 아학 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이달소 이달의소녀 혜빈, 태하, 연우, 낸시, 나윤, 주이, 아인, 데이지, 제인 모모랜드 김다윤, 범가온, 김채현, 최문희,



시우, 현우, 호현, 지성, 태선, 강민, 학민, 우엽 TRCNG 티알씨앤지 티알씨앤쥐 안형섭, 이의웅 체리, 희진, 채솔, 보민, 하은, 나윤, 지니, 지원, 럭키, 비바, 굿데이 권은빈, 장예은, 최유진, 엘키, 장승연, 오승희, 손 씨엘씨 CLC 진후, 쿤, 고결웨이, 비토, 우신, 선율, 규진, 환희, 샤오 업텐션 종환, 록현, 민우, 혁진, 찬용 백퍼센트



곧 새해를맞아 나이가 나오는 노래 뭐가 있을까? 송지은? 그 시크릿 멤버 유튜브에 시크릿 암인러브 떠서 봤는데 송지은 화장 진한거 취향이다 ㅋㅋㅋ 만능여주 강하늘 +-3살 긁어와 봤어 예쁜나이 25살은 그때 송지은이 존예라서 정유지 "과거 JYP 연습생, 하니x효린x송지은과 4인조 그룹 준비"(불후의명곡) ㅅㅂ 차라리 주어를 까 교묘히 돌리지 말고 송지은 : Beautiful Young and Free 하고 싶은걸 다 보여줄게 기다린 이 순간 예쁜 나이





유, 라운, 이창윤, 이승준, 심재영, 박민균, 미나구치 유토, 김민석 온앤오프 온앤옾 주원탁, 이기원, 변현민, 홍은기, 김성리, 서성혁, 장대현, 레인즈 오희준, 정인성, 박승준, 김유진, 김지훈 크나큰 한결, 기중, 태은, 기석 아이엠 IM 박제업, 김태호, 이지안, 이상, 나웅재 임팩트 성학, 필독, 래환, 바람, 주드 빅스타 이은성, 이승현, 이석철, 정사강, 이우진, 김준욱 더이스트라이트 권광진,



성학, 필독, 래환, 바람, 주드 빅스타 이은성, 이승현, 이석철, 정사강, 이우진, 김준욱 더이스트라이트 권광진, 이승협, 김재현, 유회승, 차훈 엔플라잉 하영, 지훈, 시우, 현우, 호현, 지성, 태선, 강민, 학민, 우엽 TRCNG 티알씨앤지 티알씨앤쥐 안형섭, 이의웅 체리, 희진, 채솔, 보민, 하은, 나윤, 지니,





아는데 송지은 전효성 둘다 솔로 ㄱㅊ했음 중학생때부터 친구였어....전학갔는데 어떤 애가 뚫어져라 쳐다보는거야ㅋㅋㅋ근데 그러면서 말은 또 안걸어 낯가리면서 교무실도 알려주고 웃기는 애였어ㅋㅋㅋㅋ학교에 적응못할까봐 부모님이 걱정했는데 얘때문에 친구 무리도 생기고 좋아하셨지! 친해지니까 진짜 재밌었어 고등학교도 같이 갔는데 애가 표현을 잘해 얘가 생일때마다 애들 앞에서 자기가 쓴 편지를 무조건 낭독해야 직성이 풀렸거든ㅋㅋㅋㅋ정(초코파이 정할때 그 정)+병=정병이라고 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년에 다섯번 정병걸린 그친구가 읽어주는 편지에 오글거려서 미칠것 같았지만 다들 은근히



엘리스 김티모테오 노태현 윤산 고호정 하성운 최준혁 핫샷 수아, 시연, 한동, 가현, 다미, 유현, 지유 드림캐쳐 드캐 장규리, 이채영, 송하영, 이새롬, 이서연, 노지선, 박지원, 이나경, 백지헌 프로미스나인 아학 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이달소 이달의소녀 혜빈, 태하, 연우, 낸시, 나윤, 주이, 아인, 데이지, 제인 모모랜드 김다윤, 범가온, 김채현, 최문희, 정하윤, 공유진 보베 보너스베이비 로운, 영빈, 태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