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상했던 꽈배기 달인.jpg 암만봐도 이상한 꽈배기 달인 어딘가 이상한 꽈배기의 달인 어딘가

달인들은 다들 적자 ??! 당진 터미널 앞에 있는 독일빵집이라는데 사장님이 특허도 여러개 가지고 있고, 과거 유명한 베이커리에서 수학했다네요. 대단 엌ㅋㅋ 단가 맞춰짐? 녹미 홍미를 삶고 은행물을 끓이고 그 물에 녹미 홍미를 부어 죽을쑤고 그 죽을 채에 거르고 감자를 삶아 홍시를 으깨 섞어 채에 거른 죽을 붓고 그긜로 밀가루 반죽을 해서 튀겨서 꽈배기 완성 ................. 이렇게 정성이 들어가고 방송에서



줄서서 먹는 집이라 길래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생활의 달인 관련된 자료 이외에는 거의 리뷰를 찾아보기 힘들고 심지어 그 리뷰도 거의 꽈배기집 리뷰라기보다 그냥 신포시장 가서 여기저기를 들렸는데 그중에 하나가 꽈배기집이었다는 이야기지 꽈배기집에 대한 단독 리뷰 같은건 없었습니다...ㅋㅋㅋㅋ 아무리 달인이라 비법있다지만 채널 돌리다 잠깐 볼때마다 너무해서 시청자 기만 같애요. 세상없는





[4K] 43년 경력, 깨끗한 기름, 백종원이 인정한 달인꽈배기 [4k] 백종원 인정 4개 천원 영천시장 달인 꽈배기, 팥도너츠 어딘가 이상한 꽈배기의 달인 달인 에피소드중 암만봐도 이상했던 꽈배기 달인.jpg 암만봐도 이상한 꽈배기 달인 어딘가 이상한 꽈배기의 달인ㅋㅋㅋㅋㅋ 뭔가 생소한 꽈배기의 달인 방금 본 생활의 달인 꽈배기에 들어간 재료 아놔..생활의 달인 정말..매번 왜 저래요? [4K] 50Cm



대왕 페스츄리 꽈배기, 오리지널 계란빵, 달인 꽈배기 어딘가 이상한 꽈배기의 달인 생활의달인 꽈배기 달인.jpg * 영천시장 맛집 상호 : 달인꽈배기 위치 : 영천시장 (서울 서대문구 영천동 69-3) 가격 : 꽈배기 4개 1,000원 특징 : 깨끗한 기름, 저렴한 가격,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달인 꽈배기 *서울 맛집 상호 : 달인꽈배기 가격 : 4개 1000원 위치 : 영천시장 ( 서울 서대문구 영천동 69-3) 특징 : 가성비 좋은 달인 꽈배기, 도너츠 500 원,,,,500원,,,,500원,,,500원 생활의



재료로 떡볶이를 만들지를 않나.. 지금 꽈배기 찹쌀도넛 장인 나오는데 올방개묵에 야콘에 사과에..누릉지.. 뭐 이름도 모르겠는 나물까지. 정말 이정도면 꽈배기 얼마나 받아야 하나요? 또 뭐가 나오려는지. 좀 왠만해야 신뢰가 가지 저런 사기 컨셉은 누구 아이디어인가요.. 담당피디인가 달인인가.. 나래이션하는 양**님 목소리도 듣기 싫네요. * 건대입구 맛집 상호 : 대왕 페스츄리 꽈배기 가격 : 1500원 위치 :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30 길 42 특징 : 50Cm 대왕 꽈배기, 부드러운 결이 살아 있는 페스츄리 꽈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