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혜윤 약간 김수현작가드라마 연기했을듯?? [단독]김혜윤, '선을 넘는 녀석들' 뜬다…전현무·설민석과 역사 여행

나이대도 얼추 맞을거 같고 훨 인물이사네 앞머리깐게 더 내취향이였구나싶음ㅋㅋㅋㅋ 오늘은 메컵도 잘된듯 하얗고 이목구비 뽝 지난 21일 ‘2019 KBS 연예대상’을 시작으로 지상파 시상식 릴레이가 시작됐다. 연말이 다가왔음을 한층 실감케 하는가 하면, 한해동안 ‘열일’한 이들을 격려하는 축제의 장인만큼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자리기도 하다. 특히 각 방송사의 ‘연기대상’에서는 역시나



'허당미'가 나왔으면 좋겠단 생각을 하게 됐다. 진지하게 선언만 하면 오글거릴 것 같아서 '허당기'를 넣고 싶었다. 처음엔 부담도 됐는데 슬슬 인간적인 매력도 나오니 좋았다. 오남주가 기승전결 없는 모습으로 보일 수 있어서 꽤 많은 생각을 하고 연기했다. -'어하루' 이후 인기를 실감하나. ▶내가 처음 배우를 한다고 했을 때 부모님이 반대를 많이 하셨는데 지금은 사인



있겠냐고 물어봐 주셨다. 실제 성격은 이도화 같기도 하다. 나를 처음 보는 분들은 차가워 보이고 말도 없을 것 같다고 하시던데 오남주 같은 성격은 전혀 아니었고 오남주의 '허당기', 서툰 부분 2%를 닮았다. -"내 여자가 딸기를 좋아합니다", "정식으로 선언한다. 앞으로 나에게 여자는 여주다 하나다" 등 오남주의 대표 문어체



1인극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많은 분량에도 구멍없는 연기로 지상파 주연 데뷔를 성공적으로 치렀다. 2013년 KBS2 'TV소설 삼생이'에서 정윤희(고도영 분)의 아역으로 데뷔한 김혜윤은 '나쁜 녀석들', '푸른 바다의 전설', '터널' 등에 출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SKY캐슬' 까칠한 예서부터 '어하루'에서 보여준 사랑스러운 은단오까지 연기 변신에 성공한 김혜윤은 '2019 MBC 연기대상'에서 신인상과 우수상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아이돌에서 연기돌로… 설레는 청춘 로맨스를 선물한 로운 로운(24)은 '어하루'에서 은단오(김혜윤 분)과 함께 1020들의 마음을 설레게





설정을 비틀어 이야기 전개에 신선하게 사용하기 위해서이다. 이미지 원본보기 ▲ 만화 속 주인공 오남주의 생일파티 ⓒ MBC 정관계의 주요 인사와 화려한 드레스를 입은 고등학생들이 참석해 가든파티를 하는, 만화 속 남자주인공 오남주(김영대)의 생일파티는 흔해빠진 상투적 장면이다. 그런데, 은단오가 과연 하루의 도움으로 작가가 예정한 콘티와 다르게 스테이지를 바꿀 수 있는가 여부가 핵심으로 떠오르면서 흥미진진해졌다. 바뀐 스테이지에도 '내게 여자는 은단오 하나다'와 같은 오글거리는 대사가 등장하지만, 앞으로는 이야기가 어떻게 진행될 것인지 궁금하게 만든다.





'어하루' 김혜윤 "로운·이재욱 큰 키, 끝날 때까지 적응 안 돼"(인터뷰) 김혜윤 진짜 아담하고 존나 귀여운데 코디 왜그래 김혜윤 옷 내기준 김혜윤만 별로.. 내가 뭘 봤는지 너무 잘보이는 호감배 라인업 김혜윤 이재욱 재회 존버단 등장 진짜 설마 김혜윤버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혜윤이 아직 뭐 잡힌거 없나?? 고데기지만 저머리고 잘어울린다 ㅋㅋ 협찬 홍보요정ㅋㅋㅋ 야무지게 밤마다 찍어서 올림ㅋㅋㅋ 난 김혜윤이 저렇게 후리스든 패딩이든 몸이 파묻힌게 넘 ㄱㅇㅇ ㅠㅠ [이근영의 기상 이야기] 최근 40년 겨울기온 두차례 변동 1980년대 중반 이후 따뜻해졌다 2010년





존재라고"라며 화를 냈다. 도화(정건주)와 단오는 진미채(이태리)를 찾아갔고 "로운에게 경고했다. 로운은 자신이 사라진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대체 어디까지 할래"라고 단오에게 말했고 단오는 "나 때문에 없어진 거냐"라며 놀랐다. 이에 진미채는 "그래 이야기를 바꾼 건 은단오 너니까."라고 대답했다. 이에 단오는 하루종일 하루를 찾아다녔고 이내 운동장에 주저앉아 울었다. 이 모습을 백경이 바라봤다. 단오는 자신 때문에 하루가 사라진 사실 때문에 큰 충격을 받았다. 이에 진미채를 찾아가 "이제는 안 바꾸겠다. 작가가



김혁경 대표(굳피플엔터테인먼트) 김홍선 감독 권영주 대표(더 틱톡) 남궁성우 제작PD(MBC) 노윤애 대표(와이트리컴퍼니) 문보현 드라마센터장(KBS) 문석환 대표(본팩토리) 박준서 대표(드라마하우스) 백창주 대표(씨제스엔터테인먼트) 서상욱 대표(웰메이드스타이엔티) 설정욱 대표(점프엔터테인먼트) 손석우 대표(BH엔터테인먼트) 심영 대표(쉘위토크 대표) 양현승 대표(UL엔터테인먼트) 오충환 감독 유형석 대표(유본컴퍼니) 이건준 CP(KBS) 이소영 대표(사람엔터테인먼트) 이용석 EP(SBS) 이정림 PD(SBS) 이진성 대표(킹콩by스타쉽) 장두봉 대표(스토리제이컴퍼니) 조성완 대표(FNC엔터테인먼트) 조신영 대표(스토리라임) 최윤배 대표(마이컴퍼니) 홍민기 대표(키이스트) 홍성창 EP(SBS) 어하루 보는데 청승떠는 그런 연기 너무 잘어울림 무거운 감정연기할 때 분위기 더 살아나는기분 스크린에서도 잘 맞을듯..... 둘다





문가영 이열음 이수경 97년생 정채연 박유나 지우 98년생 신예은 서신애 99년생 김유정 김소현 진지희 김소혜 나은 조이현 조유정 00년생 김새론 김향기 김지민 정다빈 김현수 01년생





신경쓴거였네 이때싶 만능여주 어하루 거의 김혜윤이 끌고가는 드라마인데 반응 좋은거 같아서 넘 기분좋당ㅠㅠㅠㅠㅠ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보시는 분 있으신가요? 김혜윤 영화들어가는건 조연이려나 190cm, 160cm (feat. 김혜윤) 김혜윤은 염정아 김서형이랑 붙는 씬 존많이었는데 안밀린게ㅋㅋㅋㅋㅋ 근데 김혜윤 교복입은거보는데 와 진짜 저교복이 들어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