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각 아니냐 범죄자 올려치기하고싶진않은데 이번껀 진짜 정다은이랑 한서희라 다행이야 [단독] '몬엑' 원호,

까주는게 난거 같아 원호 마약 첫 제보가 정다은이 아닌거야? 원호 진짜 무슨 생각이었을까.... 셔누는 그 정다은이랑 한서희한테 잘못한게 없는데 원호때문에 정다은이 원호한테 피해준거 vs 원호가 정다은한테 피해준거 생각해보니 정다은 이미 빵도 다녀왔었구나 정다은 돈갚으라고 한거 얘기나왔을때 소속사측이 뭐라얘기함? 외퀴들 진짜



대책 마련에 나섰습니다. 국내에 유통중인 액상형 전자담배에도 문제의 성분이 들어 있는지 조사하는 한편, 미국과 별도로 액상형 전자담배의 유해성 여부를 조사하기로 한 겁니다. 아직 국내에서 액상형 전자담배로 인한 중증 폐 질환 사례가 보고되지 않았지만, 명확한 인과관계가 밝혀질 때까지 액상형 전자담배의 사용을 자제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보건복지부 관계자는 "젊은 층을 대상으로 액상형 전자담배 사용이 늘고 있는 상황에서 적극적인 대응이 필요하다"고 설명했습니다. 조사 결과와 외국 사례 등을 토대로 필요할 경우 판매 금지와 같은 추가 대책도 마련할 방침입니다. 채널A 뉴스 정다은입니다. 지금 나오는





진심 걸리거나 엮겨서 득될것 없는데 돈 안갚은게 사실이든 아니든 더 날뛰라고 먹이준꼴 뭐 소년원건은 찐이면 정의구현이라 해야하나 쩝... 한서희랑 사이 좋아보였는데 동창이한둘이아닐텐데;; 정다은 계정으로ㅇㅇ 입장 따로 나올건가봄 남돌같이 생겼어 존많 몇년동안 입다물고 있던 게 너무 신기함ㅋㅋㅋ 난 유혜주도 사진보다는 살짝 달랐고 사실 정다은이 젤 잘생겼다고 늘 생각했음 ㅋㅋㅋㅋㅋㅋ [마이데일리 =



갚았으면 정다은과 한서희 그냥 조용히 있었다? 아님 그래도 결국 다 털었다? 근데 원호는 옛날부터 금수저였어? 아님 정다은이 12년부터 금수저인거? 정다은 한서희 이상황에서 약쟁이다 관종이다 즐긴다 하는거 존나 본질흐리기같아ㅋㅋㅋ 스쉽은 걔말듣고 바로 강경대응입장 낸거 진짜 뭔 생각인거야ㅋㅋㅋ 정다은 진짜 어떻게 이럼 근데 원호안믿기는게 정다은하는말이다찐이면 저게어떻게여태묻힘? 한서희도 트위터 등판햇네 [공식] 스타쉽 "몬스타엑스 원호 저격 정다은, 고소장 접수" /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입장 정리 중에 법적 대응과 관련한 상황을 먼저 알린 것으로 보인다. 정다은 검색해봤는데 존나 잘생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퀴들 진짜 정다은 인스타 가서 지랄중이네



전부인데 내가 약이라도 안했으면 어쩔뻔했냐 << 존나 주옥같다 하루만에 대마도 뜨고... 돈 아직 안 갚았다며 한서희랑 라이브중에 머라했지 쇼핑몰해서 생각을 깊게 했어야했는데 에효 정다은한테 말한거임? 근데 머 정다은이 아 그러시군요 ㅇㅇ 이런 반응을 원하고 보낸건 아닐거 아냐.. 아님 걍 저거 스타쉽 맞다고 알려주려고 보낸건가? 2년동안이나 갔담서??? 뭔짓을 했길래... 아까 정다은이랑 변호사 문자만 봤는데 왜 더 난리칠것같지.. 워후... 한서희 정다은 한창 핫하고 관심받을때 참고인조사한뒤였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31일 오전 뉴스1에 "법률대리인을 통해 고소장 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입장도 가능한 빨리 발표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정다은은 이날 새벽 자신의 SNS에 "나는 네가 2008년에 한 짓을 알고 있다. 수원구치소 특수절도혐의"라는 글을 게시했다. 또 댓글을 통해 '시작한 것도 아니야. 소년원은 전과 아닌가?"라고 남겼다. 해당 글에는 원호의 이름이 명시돼 있지 않지만, 지난 29일부터 원호가 채무를 이행하지 않았다는 글과 원호 변호사로부터 받은 문자 내용을 공개하는 등의



보여지는 타박상 사진개재 참 알다가도 모르겠는 분이네요 위대한탄생2출신으로 젤리피쉬에서 연예인지망생을 했엇지만 현재 어머니는 학교교감 할아버지 이사장 아버지 IT회사 사장으로 금수저인증으로 인스타그램에서 핫한 인플루언서로 영향력을 뽐내고있죠.. 항상 이슈를 끌고다니는 그녀입니다 까빠들 더 날뛰겠네 트위터애들 정다은 한서희 개좋아하잖아.. 괜히 긁어서 좋을거 없잖아 내주변 머글들 보니까ㅇㅇ 아 원호일 말하는거임 월세안내서 내가 낸 보증금에서 까이고 동거하는데 내 물건 갖다팔고 소액 야금야금 빌려가고..? 아님 증거만 있으면 괜찮은가?? 생각보다 민사 가도 돈받기가 어렵고 차라리 악플고소가 더 쉽대서.. 걍 만약에 사실이라면 어떤지 궁금해짐 애들 yg도 차마



마약으로 퉁칠사안인가 ㅈㄱㄴ 음 나 맨날 그래서 정다은 아이돌이었어도 인기멤 됐겠다는 글 볼때마다 빅톤 수빈 생각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가지 구설수에 오른 한서희씨는 따로 설명 안드려도 다들 아실거구요. 갑자기 워마드&페미쪽에서 한서희씨를 레즈로 몰아가기 시작했나봅니다. 역시 그때 워마드&페미 대다수는 레즈들이고 레즈들이 남혐을 일부로 일으켜서 선량한 여자들을 본인들이 어찌해보려고 한다던 분석글이 나름



아니었을것같은데 ㅅㅂ한서희가 느그새끼랑 자기새끼랑 운전했다는거에서 자기새끼가 정다은임? 근데 정다은은 마약을 얼마나 어떻게 했길래 실형이야? 정다은이 3천만원으로 시작해준게 고마운거네 조용히 사과하고 돈갚고 무대응으로 가야지 사실무근 고소 이렇게 올리고 접촉하면 이미 대응은 늦었어 정다은 트윗에 시작한것도 아니야 는 뭔 뜻이야??? 근데 저 정다은이랑 a씨랑 증언 일치하면 끝아닌가?



게 아니에요. 다 버리잖아요.] 또 다른 음식점에서는 주방 곳곳에서 유통기한이 한참 지난 음식 재료들이 줄지어 발견됩니다 [(이거 어디 들어가는 거예요, 소스?) 돈가스 소스로. (날짜 보시면 9월 30일, 지났죠.)] 경기도 특별사법경찰단은 배달 전문 음식점에 대한 위생 단속을 벌여 식품위생법과 원산지 표시 등을 위반한 158개 업소를 적발했습니다. [이병우/경기도 특별사법경찰단장 : 소비자가 주방의 위생 상태를 확인할 수 없는 것을 악용해서 결국은 불량 식자재를 사용하고 있다…앞으로는 불시 수사를 해서 배달 전문 음식점의 불법행위를 근절해 나가겠습니다.] 특사경은 적발된 158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