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챔스데뷔 황희찬 1골1도움 vs 리버풀 리버풀전 var 개사기네요 박지성이 생각하는 리버풀전 .jyp 손흥민 리버풀

아무리 생각해도 개인적으로 현재도 너무 강한 리버풀 2연패 아니면 펩 감독 아래 챔스우승 마지막기회라 생각하고 이를 갈고있을 맨시티 예상합니다 (리버풀이 승점이 너무 앞서있어 매번 우승한 리그우승 쿨하게 포기하고 챔스에 올인할꺼같은 느낌) 02:55 나폴리 VS 헹크 02:55 잘츠부르크VS 리버풀 05:00 첼시 VS 릴 05:00 인테르 VS 바로셀로나 05:00 도르트문트 VS 슬라비아프라하 각자 응원하는팀 이기길 기원합니다 리버풀 출동!! 아무나



그 역활을 이젠 맨유가하고 있는거 같더라고;;;;;;; 지금 맨유하는거 보니까 일찌감치 탈덕한 내가 위너더라ㅠㅠㅠㅋㅋㅋㅋㅋ 토트넘은 당시에도 내 세컨 팀이었음ㅋㅋㅋ 반더바르트, 베일, 모드리치 뛰던 시절 겁나 좋아했어~ 재밌게 축구해서. 맨유는 그떄도 경기가 딱히 재밌다고는 못 느낀거 같아~ 박지성 선수 효과가 있었던거 같음



패미콤 같은 경우에는 어렸을 때 결국 소유하지 못했던 게임기라 뭔가 짠해지더라구요. ㅎㅎ 친구들하고 앉아서 비디오게임하는 맛이 있는데 요즘은 다 온라인이라 ㅎㅎ 아무튼 옛날 생각도 나고 좋았습니다. 플레이엑스포만의 갬성이 느껴졌습니다. ㅎㅎ ▶ 게이밍 기어, 주변기기 업체들도 다수 참가 몇년 사이 게임쇼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부스가 바로 게이밍 기어, 게임 관련 주변기기들을 판매하는 전문 업체들의 부스인데요. 한미마이크로닉스, 제닉스 크리에이티브, NOX, ROX, 아이뮤즈, 이노3D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볼 수 있었습니다.





리버풀 갖고노는거 봄?ㅋㅋㅋㅋㅋ 발롱도르 공동 28위 3명 + 26위 2명 추가 오늘 경기전 무리뉴의 토트넘 예상글입니다.txt 오리기 이번에도 기적형 공격 포인트 올렸네요 리버풀대 아스날 5-5 ㅋㅋㅋ 에릭센 윙크스 오리에 로즈 진짜 어후.... [EPL] 손홍민 오늘 2번째 어시를 케인이...날려먹네요 손흥민 정말 기도 안차는게 리버풀, 다음 시즌 나이키와 5년 계약 '초읽기' 역시





왜 쿠팡 거래액이 8조가 넘는지는 잘 모르겠다고 제가 얘기했는데, 나중에 확인해보니 2018년 쿠팡 매출이 4.4조인데 90% 정도가 로켓배송이라고 하더군요. 그럼 4.4조 - 90% = 4400억이 되고 즉, 로켓배송을 제외한 거래액 * 수수료율을 곱한 매출이 4400억이 되고, 수수료율은 대충 13~15% 다보니 역산하면 거래액이 대략





지나치게 전진 수비를 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게다가 실패하면 재압박이 불가능한 슬라이딩 태클을 많이 보여주었습니다. 어찌보면 이는 멋있는 수비일 순 있겠지만, 태클이 실패할 경우 손쉽게 사이드로 잘 벌려주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이는 백승호가 포지션이 익숙해져서 발전할 수도 있고, 투볼란치 전술을 사용한다면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포메이션





인성이 있으니 아시아 원톱이라는 건 당연히 말할 필요도 없다! 不拘一格降人才 월클급 공격수! 纯粹点的足球 이것으로 아시아 천왕은 태클따위에 영향을 안받는 다는 것을 보게 되었다! 연속경기 골을 넣다니...멘탈도 괜찮네! kerwin佳俊 우와 손은 같은 선상에 두고 비교해서는 안된다! 宇宙/zq星河/jd 토트넘에 와서 더 성장했네! 常少威' 질투난다! 秋风冷语 우레이는 이번 시즌 벌써 8골을 넣었어! 그것도 1시즌에 말야! 小妖的金色城堡 일시적으로 골을 넣으면 일시적으로 멋있는거고 계속 골을 넣으면 계속 멋있는거지! 土摇炮儿 진짜





오늘자 일뽕어록.txt 리버풀이 이기면 무조건 16강 가는거임?? 클롭은 이미 리버풀에서 레전드 감독인가요? 토트넘은 이번주 경기가 중요하네요 클롭은 손흥민 좋아하니까 리버풀 왼쪽 풀백 개급함?? 이번시즌 EPL 20팀 성적.txt(해축펌) 흠바라니 노리치라니 좀 기분 나쁘네요 리버풀 잘츠 둘다 좋은데 아쉽다 리버풀 리그 우승 축하 리버풀 1대0 앞서가네요 올해는 리버풀이 우승하겠네요 리버풀전 var 개사기네요 토트넘 레비는 짠돌이가 아니예욤 맨유가 살아나네요 [펌]리버풀 제라드와 손자의 이야기





등에서는 이미 영업 중이다. 올라의 해외 사업 대표인 사이먼 스미스는 "우리는 TfL의 엄격한 기준을 모두 충족하는 모바일 플랫폼을 구축했다"면서 "수주 안에 서비스를 개시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 미 CNBC 방송은 익명의 소식통을 인용해 올라가 다음 달 런던 영업을 시범 개시하고 2020년





어렵다고 할 수 있습니다. 2-2 리버풀식 해결 방법 리버풀은 일단 일차적으로 반다이크를 사용하므로 어느정도 역습 저지를 할 수 있었습니다. 왜 그런지는 챔스때 많이 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냥 혼자 너무 괴물이에요) 다음으로는 공격적으로 풀백이 전진하는 경우는 한쪽만을 전진시켰습니다. 예를들어 살라가 전방에서 공을 잡으면 아놀드를, 마네가 잡으면 로버트슨을 전진시키고 반대쪽은 수비에 남겼습니다. 그 결과 4명의 수비를 유지하여 잘 막을 수 있었습니다. 이것 역시 김민재의 수비력강화와 한쪽만 오버래핑사용으로 따라할 수는 있으나, 우리나라는 양쪽 풀백이 다 전진해야 공격이 잘 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