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맨시티로 돌림. 뭔 상황이야?? 맨시티전 지금봐도 미친거같앜ㅋㅋㅋㅋㅋ 첼시는 지고 있고 맨시티는 비겼네요 ㄷㄷ 맨시티

봉감독 축구팀 감독도 잘하려나? 리버풀이 이기면 우승확률이 아주 높아질 경기 F1 얘기도 없는 김에.. 근데 머 역시 쓸데없는 비방 리플이 오고가는 글이 되길 바라는건 아니니까.. 본인은 자기 리플에 동의 안해줬다고 온갖 인신 공격 발언하는게 굴당의 기본 모티브는 아니겠지요?? 다시 썰을 좀 풀어보면.. F1 각 팀에서 1년 예산으로 약 몇천억 정도의 자금이 사용되는데.. 역시 예산이





형편이 되는 분은 이걸 추천한다 . 쉽게 표를 구하는 아주 좋은 방법이다 . 나 . 입장권을 구한 방법 본인은 2020. 1. 11 일 토트넘과 리버풀전을 직관하려고 찍었다 . 그래서 홈피를 방문하여 가입하고 , 이어서 ‘one hotspur + ’ 맴버에 가입하고자 하였는데 신용카드로 결재하려고 하자 무슨 쿠키가 허용되지 않았다고 결재가 거절되었다 . 몇 번에 걸쳐



비싼가? ㄷㄷ 맨시티팬들 하는짓 보니 추가시간 따위 줄 필요가 없겠네요 당장 다음 시즌 챔스권 어디갈수 있는지 따져보면 동시에 답이 안나오네 리버풀 맨시티 첼시 레스터시티 이렇게 가정하면 현실적으로 자리 없고 다른 리그 레바뮌도 마찬가지라 애매해 뻥뻥 뚫리네 뭐 점유율이야 펩의 스타일이지만, 적어도 경기력만큼은 안밀리는군요 맨시티는 오늘도 일격을 맞네요 저번시즌 포스보다 수비가 좀 떨어지네요 ㄷㄷ 리버풀 독주우승 예상되네요 강팀들 보면 저런 느낌이긴 하네 헐 개인적으로 현재도 너무 강한 리버풀 2연패 아니면 펩 감독





아닌거 알지 진짜 어떡하지?ㅠㅠㅠㅠㅠ 진짜 노엘 너무 좋아서 내 대가리 얼마나 깨야해 지금 할로윈 끝난 직 후 호박보다 내 대가리 많이 깨진다 지금 표정이 너무 말갛고 보들보들한 말랑이 아니냐구 진짜 하ㅠㅠㅠ증말 너무 귀여워서 어쩜 좋지 진짜ㅠㅠㅠㅠ누가 이렇게 예쁘게 웃어요ㅠㅠㅠ엉엉 진짜 중력의 법칙을 이기는 내 입꼬리가 노엘 미소가 너무 귀엽다는걸 증명한다 아니 근데 진짜 귀엽지 않느냐고ㅠㅠㅠ 이너피스ㅠㅠㅠㅠ너무 귀엽지



브라보 알리송 둘다 선방 엄청해주고~~~ 재밌어요 리버풀 토트넘 팬이지만~~~ ㅋㅋㅋ 맨시티가 좀더 넣어주면 좋겠네요 (당연히 리버풀이 이겨야합니다 ㅋㅋㅋ) 홍염 무섭고 와중에 곧게 선 중지들이 보임... ㅇㅇ 안필드에서 두골차를 원정팀이 따라잡을수 있을까 회의적인데 또 맨시티라 후반전까지 볼까싶기도 하고 ㅋㅋㅋㅋ 꾸역꾸역 버티고 있어!!@!@ 하필 월요일 ㅡㅡ 이번 9라운드





우려 맨시티 조직력은 레바뮌유맨 제치고 리버풀과 투탑 같은데 스포티비에서 흥민 최고의 순간 나올때면 크팰전 새구장 첫 골 ->맨시티 챔스 새구장 첫 골 이렇게 이어질때 최고 짜릿 맨유 앙토니 마샬 추가골.gif (VS 맨시티) 조추첨 장면 다큐에 나올까? 오늘 챔스 존나 재밌네ㅋㅋㅋㅋㅋ우리팀꺼 끝나면 맨시티꺼도 봐야지 맨시티 사네 있다!!!! '브라보 퇴장-워커 GK 데뷔' 맨시티, 혼란 속 아탈란타와 무승부 맨시티전 지더니 토트넘 각성했네요 워커가 올해 4월에 흥민이 두고 한말 맨유 이번시즌 의적 일지. 발롱영상에 토트넘





애들이 공격진이라서 공격에 답이없어요 ;; 차라리 루니잇던 시절이 공격이그나마 더나앗을정도 요새 월콧 - 히살리송 - 이워비 이런라인은 거의 갖다버리는 라인이라...솔직히 에버튼이라는 팀타이틀을 뺀다면 이 3명의 합작골이 고작 3골 이건 뉴캐슬공격진의 2골 / 왓포드 공격진의 3골과함께 리그최악수준의 공격력이죠 그럼 거의 골넣을확률이 없다 ..봐야하는데 여기서 문제는 이제 토트넘의 수비력..여전히 못하는건아니지만 작년처럼 상위권이아닌 이제 중하위권의 수비력을 보여주고잇는데 최근 원정 3경기 7실점 의





감수하고 살라를 또 뛰게 할 것인지 아니면 브라이튼 경기에 뛰게 할 것인지 고민할 것임. 내 생각에는 리버풀이 팀을 좀 정비하고 두 팀 다 승점 가져가는 것에 만족하고 토너먼트에 진출하는 것이 모두가 행복한 길일듯함. 이상 대충 생략, 의역, 발번역이었음 9시 바르샤 경기 9시30분 토트넘 12시 아스날 경기 리버풀 경기 2시30분 맨시티v첼시 ㅎㄷㄷㄷ

invalid-file

라는 듯한 기존작과 비교해서 "골문 앞까지 들어오겠다고? 그게 말처럼 쉬울까? 어디 능력 있으면 한번 해보시던가 ㅎㅎ 대신 골이 들어갈지 여부 가지고 장난치지는 않을께 실력껀 해봐"라는 느낌이거든요. 저는 강력 추천합니다. 오늘 맨시티 무캐나 했는데 덕배가 대포알 슛으로 위기탈출합니다~ 1시 30분에 리버풀이랑 맨시티 경기하네요....빅경긴데 내일 월요일이라



갑갑하다 아래 글에 있던 댓글인데 맞말이라 리버풀은 마누라 막강하지 맨시티는 말해 뭐함 첼시는 일단 이적금지 언제 풀릴지 모르지 레스터는 돈 없지 레는 스타성 있는 애들 좋아해서 굳이 동양인을? 차라리 음바페 사지 바는 스페인 애들 널리고 널림 자국 애들 키우는거 선호 뮌은 사네 사는거 성공하면 살 필요 없지 그나마 뮌이 가능성 있는편 거기다 토트넘 구단주가 누구임 사야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