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야신상 포디움ㅡ 알리송.슈테겐.에데르송 아 그건 그렇고 에데르송은 진짜 어케 된거지 에데르송 뭐지 존나

휴식을 주고 클라우디오 브라보를 뛰게 할 수도 있음. 토트넘 vs 올림피아코스 (2 - 1 예측) 올림피아코스는 승점이 가장 낮긴 하나 토트넘 상대로 훌륭하게 경기해서 비겼고, 바이언과의 경기에서도 열심히 뛰었음. 토트넘의 운은 다해가는것처럼 보이지만 여전히 선수들의 퀄리티가 좋고 무리뉴가 적기에 돌아왔음. 수비에는 여전히 문제가 있음. 오리에는 여전히 무모한것같고, 대니로즈는 얼마나 집중(dedicated)할 수 있을지 의문이고, 센터백도



할 것임(They are powerful but, no matter who the manager is, Napoli do like to get at you and take a risk or two). 리버풀은 부상회복이 되고 있지만 여전히 영향이 있음. 위험을 감수하고 살라를 또 뛰게 할 것인지 아니면 브라이튼 경기에 뛰게 할 것인지 고민할 것임. 생각에는 리버풀이 팀을 좀 정비하고 두 팀 다 승점 가져가는 것에 만족하고 토너먼트에 진출하는 것이 모두가 행복한 길일듯함. 이상 대충 생략, 의역, 발번역이었음



리야드 마레즈를 좌우 윙포워드에 배치했다. 다비드 실바와 일카이 귄도간, 케빈 더 브라위너를 중원에 배치하며 공격진에 베스트 라인업을 구성한 맨시티의 출발은 아주 좋았다. 경기 시작 6분 만에 선제골을 뽑아냈다. 문전으로 깊숙하게 파고든 스털링을 향해 제주스가 절묘한 패스를 연결했고 스털링이 가볍게 방향을 바꾸는 슈팅으로 아탈란타의 골망을 흔들었다. 기선을 잡은 맨시티였지만 답답한 흐름이 이어졌다. 좀처럼 추가골을 뽑지 못하던 맨시티는 전반 막바지 페널티킥마저 제주스가 놓치면서 아쉬움을 삼켰다. 후반 들어 불운이 계속됐다. 에데르송 골키퍼가 갑작스러운 통증으로 클라우디오 브라보와 교체한 맨시티는 바로 마리오





브라질팀 선수명단 에데르송 퇴정?????????????????????? 브라질 축구 국대 발표 (vs 아르헨티나, 대한민국) 헐 에데르송 퇴장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브라질 A매치 명단.. 오늘자 즐거운 챔스예능 ƪ( ˘ ⌣˘ )ʃ 잼라보도 잘하는데 시발 진짜 속터지네 전반 끝나고 에데르송 부상의심 브라보 교체 80분에 노마크 찬스 브라보가 페널티 박스 나와서 태클 하고 다이렉트 퇴장 먹음 그래서 워커가 골리 장갑 끼고 나갈라고 하는데 지금 교체가 진행 안되고 있음 오늘 추가시간 10분 넘게 나올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말 리버풀전 걱정이네 ㅠㅠㅠㅜ 그와중에 스로인으로 만들었음 뭐야 이팀 가물가물 저번 챔스는

불안함. 발렌시아 vs 첼시 (1 - 0 예측) 좋은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함. 발렌시아가 스탬포드 브릿지(첼시홈)에서 첼시를 이겼음. 첼시는 그때보다 더 나아졌고 맨시티와의 경기를 보면 알수있음. 내가 본 첼시 중에 최고였음. 존병세, 드록바, 램파드가 있을 때와 같다고 할 수는 없지만 훨씬 재밌게 경기하는 팀이 되었음. 그렇지만 승점을 따지 못했고 이게 몇가지를 말해줌. 발렌시아가 골을 많이 넣는 팀은 아니지만 만만한 팀이 아님.

시발 에데르송 부상이라는데? 골키퍼 에데르송(맨체스터 시티), 알리송(리버풀), 다니엘 푸자투(AS 로마) 수비 다닐로, 알렉스 산드루(유벤투스), 마르퀴뇨스, 티아고 실바(이상 파리 생제르맹), 에데르 밀리탕(레알 마드리드), 헤난 로지(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에메르손(레알 베티스), 펠리페(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미드필더 아르투르(바르셀로나), 파비뉴(리버풀), 카제미루(레알 마드리드/스페인), 루카스 파케타(AC 밀란), 더글라스 루이즈(애스턴 빌라), 필리페 쿠티뉴(바이에른 뮌헨) 공격수 다비드 네레스(아약스), 피르미누(리버풀), 가브리엘 제수스(맨체스터 시티),

먹는 장면만 카메라에 잡히네요 ㅎㅎㅎ 물만 먹고 가지요 리버풀은 이제 샴페인 터트려도 될듯하네요. 아빠 닮음 오져 필드플레이어 11명 [스포탈코리아] 조용운 기자= 맨체스터 시티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연승을 마감했다. 맨시티는 7일(한국시간) 이탈리아 베르가모의 아틀레티 아주리 디 이탈리아에서 열린 대회 조별리그 C조 4차전에서 아탈란타와 1-1로 비겼다. 이날 무승부로 맨시티는 3승1무(승점 10)를 기록해 선두를 유지했지만 16강 진출 여부는 다음 라운드로 미뤘다. 맨시티는 가브리에우 제주스를 최전방에 두고 라힘 스털링,

랄라나 · SUB: 옥슬레이드 체임벌린 · SUB: 아드리안 응 "그 라인업" 맨시티는 에데르송 제외하고는 못나온단거 다 구라^^.... 아 경기봐야되나?? ㅋㅋㅋ ㅊㅋㅊㅋ 맨시티의 에데르송 골키퍼의 전반 9분 퇴장이 극장의 서막 결국 아구에로 생애 처음으로 전반 9분에 교체아웃 그럼에도 10명이 뛰는 맨시티가 2 대 0으로 왔서가다가 결국 후반 막판에 뒤집어졌네요. 이와중에 스털링은 PK 2번 미스 1번 미스때에는 상대팀의 규칙위반으로 재 시도 그마저도 실패했는데 리바운드 슛 성공 오늘 펩감독은 경기내내 물만

에데르송 빠진게 확실히 존나 크네 시티덕 상황 정리 해준다 아 그건 그렇고 에데르송은 진짜 어케 된거지 에데르송 뭐지 존나 쿨하네? 에데르송 이번시즌에 퇴장 당한 적 있었나? 맨시티 수비 많이 불안한 편이야? 저번 챔스도 그렇고 라인업 나왔는데 ㅋ 에데르송왜?? 야신상 포디움ㅡ 알리송.슈테겐.에데르송 울버햄튼 맨시티 극장이네요. 아니 에데르송 딸 왜 이렇게 귀여워 에데르송 골킥 진짜 지린다 '브라보 퇴장-워커 GK 데뷔' 맨시티, 혼란 속 아탈란타와 무승부 PK성공률 98% 조르지뉴가

주말 리버풀전 걱정이네 ㅠㅠㅠㅜ ㅈㄱㄴ 에데르송 도슨-페르난지뉴-밍스 앙고-틸레망스-그릴리쉬-실바 스털링-래쉬포드-오도이 워커가 선방 더 잘함ㅋㅋㅋ 브라질국대 골키퍼 에데르송도 없고 페르난지뉴가 센터백 보고 처참 15일 vs 아르헨티나 (사우디아라비아) 19일 vs 한국 친선전 (아랍에미리트) 네이마르 부상제외 GK 알리송, 에데르송, 다니엘 푸자토 DF 에데르 밀리탕, 마르키뉴스, 필리페, 티아고 실바, 다닐루, 에메르송(베티스), 알렉스 산드루, 헤난 로디 MF 아르투르, 카세미루, 파비뉴, 루카스 파케타, 더글라스 루이스, 필리페 쿠티뉴 FW 다비드 네레스, 호베르투 피르미누, 가브리엘 제주스, 히샬리송, 호드리구, 윌리안 근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