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애처음 보는 유투브 덕자전성시대 덕자란?? 염전노예한 bj 덕자 국민청원 도와주실분 ●덕자 라는분 도와주세요....●. 덕자

형님들 요즘 BJ덕자 사건 아시나요?? 요즘 유투버들 기망사건으로 빵빵 터지네여 유튜브 덕자 때문에 난리네요 아프리카티비덕자ㅜ bj덕자 유튜브 아프리카 은퇴네요 ㄷㄷ 보배 형누님들에 도움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순수한 25살 비제이겸 유튜버를 지켜주세요ㅠ 미등기 공덕자이 매매 어떨까요? (간단임장겸) 염전노예한 bj 덕자 국민청원 도와주실분 턱형이 인스타 올리고있는 이유 이태원 애견 동반 음식점이네요~ 생애처음 보는 유투브 덕자전성시대 현재 유튜브 난리난 30만 구독자 '덕자의 전성시대' 채널 강탈 사건.JPG 덕자님 구독좀눌러줘유 덕자 vs 턱형 노예계약 이슈에 관해서 턱형이라는 사람이





수익도 5:5배분(그쪽 업계에선 말이 안되는 배분이라네요) 편집자 등 그 외 소속사로서 지원해줘야할 부분에 대해 일체 지원이 없이 덕자 혼자 운영해서 몇천만원 벌어도 적자였다 하더라구요 ㄸㄸ 오늘 하루 이걸로 인터넷 SNS가 난리이네요 ㄸㄷ 가만보면 정말 인터넷 방송,크리에이터 이 쪽은 하루가 멀게 이슈가 터져나오네요;; 심지어 덕자는 메이저 공기업을 20살 때 합격하여





순수한 분이 여성임에도 시골에서 방송하는(?) 그런 컨셉이라 인기가 많아서 구독자 6만정도 되었을 때 mcn(소속사)랑 계약을 했답니다. 턱형이라는 유명 유튜버 겸 BJ의 회사인데 여기서부터 문제인게 턱형(소속사 대표)이 마치 소속사 크리에이터 인것 처럼 연기하며 덕자에게 계약 바람잡이를 했고, 부당 계약을 성사시켰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유튜브크리에이터에 대한 정확한 법적 근로기준이 마련되어 있지 않은점을 역이용하여 많은 크리에이터분들이 마치 염전노예와 같이 일만하고 수입이 발생함에도 불구하고 계약서에 사인했다는 점만 근거로 부당하게 회사에 수입을 갈취당하여 불행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 중 가장 대표적인 사건을 청원하고자 합니다.



덕자채널이 사라지는 이유정리 덕자 턱형 사건 - 형사민사 종합상황 브리핑 인터넷 방송쪽은 바람 잘 날이 없네요 ㄸ;; bj덕자님 아프리카tv도 그만두는군요. 박덕자를 아시나요... 곧 돌아오기를... 덕자가 변호사 분들과 만났군요. 신논현역의 덕자네방앗간 그렇게 별론가여? 덕자 vs 턱형 실장 통화녹음을 듣고... 솔직히 이번 콘서트 관련해서 너무 환멸난다 슴 대형 맞아? 일하는 꼬라지 왜저래? ㅋㅋㅋㅋㅋ 중소덬인 친구들도 비웃는다 진짜 나 두그룹중 한그룹팬인데 이제 진짜 모든게 박살난 기분 미안하고 눈물남 나 두그룹중 한그룹팬인데 이제 진짜 모든게 박살난 기분 미안하고 눈물남



*********** 위의 주소로 들어가 내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부당한 계약을 근거로 수익을 비상식적으로 가져가고, 결과적으로 적자인상황으로 계속 유튜브를 운영해야하기에 힘들게 만든 유튜브 채널을 포기한 사건입니다. 더군다나 유튜버는 현재 과잉행동장애을 가지고 있고 이를 알고 의도적으로 접근하여 계약했으며, 위와같은 건이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더욱 기가 찬것은 계약을 불이행할시 1억원에 달하는 위약금을 내야한다는 협박을 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다시는 위와같은 제2의, 제3의 부당계약사기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엄중한





이게 진짜라면 말도 안 된다"며 수익 분배에 대해서도 문제제기를 했다. 로봉순 역시 "악마도 그런 거래는 안 한다"며 "순진하고 착하고 세상 물정 모르는 사람 같던데, 턱형은 BJ사이에서도 평판이 안 좋다"고 전했다. 이어 유튜버 정배우는 21일 '덕자 어머님께 전화가 왔습니다. 턱형이 덕자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한다네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덕자 어머니는 정배우에게 "지금 너무 당황스럽다. 어리둥절한 상태"라면서 덕자의 소속사이자 BJ턱형의이 운영 중인 유튜버 매니지먼트 기업 'ACCA AGENCY'와의 통화를 내용을 공개했다. 녹취에는 소속사 측이 덕자에게 명예훼손, 계약파기 등과 관련해 소송장을 보내겠다고 통보한 게 담겨있었다.





출구에서 정말 바로 앞에 있더군요~ 대로변에 면한 동들은 꽤 소음이나 먼지가 염려되기도하는데 전철타고 출퇴근하기에는 너무 좋겠더라구요 지도에서만 보 것 보다는 단지내 레벨차로 인해 계단/엘리베이터들이 있었습니다.. 잠깐 부동산에 들려 얘기도 들어보았는데.. 30평대 15억+로 올라와있는데 (12월내 잔금조건으로는 14.8억) 내년 1,2월 안에 등기확정이라 하시더군요.. 등기나면 가격 더 올라갈꺼라고. 몇 가지 궁금한 점이 있어 여쭤봅니다~



글 쓰는것도 처음 입니다. 영상보면서 마음이 정말 친동생이 그런것 처럼 아팠습니다. 덕자전성시대 들어가서 구독은 하지마시고 영상 봐주세요. 덕자채널이 아니라서 구독은 안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덕자라는 분을 알게되었는데... 하 한숨만 나옵니다. 세상착한분인데.. 주위에서 계속 이용만 당하고 정말 마음이 아프네요.. 우연히 BJ덕자 상황에 대해 알게됐다는 뭉크뭉. 덕자에게 500만원 전달하고 싶다고 말해. 노블리스 오블리제 뭉크뭉이 BJ덕자에게 후원하고 싶다고



미안함..내가 덕질이뭐라고 덕질에 욕심부려서 내 최애 욕먹게나 하고 걍 미안하고 눈물남 형님들~~ 요즘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는 BJ덕자 사건 아시나요?? 아프리카 BJ 정배우님 영상을 보니 문제가 심각하더라구요. 착하고 순진한 어린 BJ를 노예계약으로 묶어 버려서 결국에는 방송도 접게되었다는데... 참 법을 교묘하게 이요한게 정말 나쁜거 같네요..ㅠㅠ BJ덕자님도 불쌍하고... 우리 형님들 이렇게 부당한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