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때 본능댕댕이인걸 암만 생각해도 검찰이 박형철, 이인걸 검찰진술을 편집해서 언플하는거 같습니다 특감반장

모를까 아이폰이라;) 자영업자들이 죄다 개객끼라서 제로페이 안쓰는게 아닙니다. 제대로 자영업자들에게 홍보와 교육이 있는 것도 아니고 이용자들도 별로 없는데 쓸 일이 없죠. 이래저래 불편하기만 합니다. 정치성향을 떠나서 제로페이는 정말 실패한 정책이 맞는거 같네요. 소비자가 외면하면 사업주도 외면할 수 밖에 없습니다.... PICK 안내 [단독]檢, 감찰중단



흔히말해 친구가되었습니다. 그런데 날이갈수록 다솔이의 행동이이상하고 다른직장사람들이 저를대하는 태도가 변합니다. 사건을말하자면 여러가지가있는데 제일중요한 두가지만 말해보겠습니다. 다솔이가 온첫날에 직장선배가 그만두는날이라 준코를가서 술을먹기로하엿습니다 그래서제가 너도갈래? 물어보았고 다솔이도 좋다고하였습니다 그런데 다솔이는 직장사람들한테 내가 간다고한적도없는데 계속부른다. 이런식으로 말을했습니다. 준코를갔을때에는 저한테 같이노래부르자 혼자부르기 부끄럽다 내옆으로와라 상담좀해줘라 저직장언니 무섭다등 카톡을보내기도 했습니다. 근데 이일은 직장사람들한테 듣기론 제가 강제로 옆에가고 스킨쉽을하며 카톡으로 그런말한적이없는데 제가 거짓말을 친거다 라고되어있엇고 두번째사건터지고나서 나중에 옆에있던 형의증언으로 거짓말인걸로 해명이되었습니다.





하겠지만 넌 내 첫번째 부하이며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내 친구다 암튼 이래저래 둘은무사히 주진모한테 다시 돌아왔는데 연철에서 타환으로 갈아탄 그 놈이 타환에게 살고 싶으면 널 죽이려한게 고려인이라고 거짓말을 하라함 타환은 승냥이를 배신할수 없다고 하지만 살아서 아바마마의 복수를 하고 싶으면 그래야만 한다고 함 결국 타환은 살기위해 자신의 복수를 위해 거짓말을 하게 되고 연철에겐 시키는건 뭐든 하겠다며 살려만 달라고함 그리고 살아서 이원한을 꼭 연철에게 갚아줄것이며 승냥이에겐 반드시





내가니엉덩이 만졋냐고 말햇냐고하니까 진짜? 그리말하셧어? 나는그냥 터치한다고만 말햇는데 이러는겁니다 아니터치한적도없다 이러니까 일하다가 스쳣어~ 이러는거에요 그래서 그럼 큰누나가 잘못말한거지 과장해서? 이러니까 아마그런거같아 해서 그래그럼 우리오해말고 사과하자서로이러니까 알겟다면서 사과하고들어갔어요. 문제의 16일 헬퍼를갔습니다. 어제있던 직장누나가 메인이엿구요 일끝나가는도중에 묻더라고요 직장누나:oo야 너 개좋아하냐? 저:아뇨 저여자친구잇잖아요 개가그래요? 직장누나: 아니 개가 니가 자기좋아하는거같다고 계속말걸고 노래방에서도보니까 니가맨날옆에잇던데? 그리고 니가 개 나무서워한다고말햇는데 개는그런적없다는데? 이런식으로



타면 주진모가 불편할거라며 타환의 말에 타고 타환은 승냥이가 자기를 택하자 왠지 모르게 기분이 좋음 그리고 타환은 주진모에게 승냥이를 자기에게 달라고 함 승냥아 나와 함께 원나라로 가지 않겠느냐? 그 후로 타환은 승냥이에게 활도 배우고 주진모가 승냥이를데려가진 않을까 불안해하며 승냥이만 의지하며 지내는데 갑자기연철 부하들이 타환을 죽이려고 쳐들어오고 겨우 도망친 두사람 근데 여기까지 쫓아옴 승냥인



마지막 두번쨰 일은 8월15일날 직장선배 생일이라 노래방술집을 갔습니다 준코비슷무리한 저는최대한 다솔이와 떨어져 앉아있었습니다. 왜그러냐면 15일 일을하고오니 캡틴님이 부르셧습니 다 무슨일로 부르셧냐고 물으니 저보고 잘못한게없냐고 물어보시는겁니다 저는진짜몰라서 무슨일이냐고 물어보았고. 제가 다솔이의 엉덩이를 만지면서 장난을친다고 하는것입니다. 저는놀라서 무슨소리냐고 그런적이없다고 저는 다솔이가 이때까지 저한테 한 여자친구욕이랑 거짓말쳐서 저 일더시킨거랑 그거떄문에 고맙다 미안하다를 들을줄알았지 이런걸 들을꺼라곤



그랬더니만 가입이 다 찼다는 거예요 . 그걸 반대로 얘기하면 이게 사모펀드니까 49 인까지 투자가 가능하지 않습니까 ? 49 인이 다 찼다는 얘기거든요 . 이게 무슨 펀드길래 . 엄청 프라이빗하게 모집을 하면서 49 인이 다 찰 수가 있을까 . 그리고 내가 49 명 다 찾으니까 당연히 운용사라면 2,3,4 호를 내야될 거 아녜요 . 그러면 2,3,4 호에 내 이름을 넣어 달라 . 그러면 내가 가서 설명을 듣겠다 . 그래서 더





싶어 하셨어요 .( 웃음 ) [ 증거인멸이 아님 .. 그러나 .. 검찰 증거인멸죄로 압박 ] 유 - 나중에 다 끝나면 나중에 다시 와서 설치해 줘라고 언론에 보도는 그렇게됐던데 , 진술도 그렇게 하셨고 , 사실도 그렇게 된 거고 . 그거는 안 했더라면 더 좋았을 행동이죠 . 정교수 입장에서도 김경록 씨 입장에서도



따른 대가로 편의를 제공했을 때 적용되는 범죄다. 검찰이 21일 유 전 부시장을 소환조사한 후 4일 만에 구속영장을 청구한 건 그만큼 비위 혐의 입증에 자신이 있다는 뜻으로 해석된다. 검찰은 지난달 30일 중견 건설업체 등 유 전 부시장과 유착 의혹을 받는 업체들을 압수수색했다. 백원우가 금융위원장에 유재수 감찰 결과 이례적 통보 이어 그가 근무했던 금융위원회, 자택,



기분나쁘게하는 경향이있긴있어요 저도그런적이있으니까요 제가그걸어떻게알아요 이러셧대요 근데개가 거기서기분나쁘다가 일하다가 담배를피러갔어요. 그누나입장에선 당현히 화가나겟죠 바쁜시간에 담배를피러갓는데 이게말이되요? 그래서 뭐장난치시냐 싸웟답니다. 이것도 개한테들엇어요 하는말이 월래그런사람들은 이래야 버릇고친다면서. 그일을통해서 그누나랑 개랑 시간표 저희직원 전체가바뀌었습니다 그누나가a면 개는b 그래서 저랑 같이사는형이 왠만해선 레스토랑일하다가 헬퍼를가고 조금힘들었고 불만도있엇지만 서로아무말 안하고있엇습니다 거기서 큰누나라고부를게요 높으신분인데 직급을모르겟어요 캡틴,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