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선교도 불출마 한다는데. 박근혜한테 죄송하다니 미치겠네ㅋㅋ 한선교, 여상규 불출마 선언? ㅋㅋ 한선교도 불출마라네요

여상규.한선교...불출마라... 한선교 ㅋㅋㅋㅋㅋㅋ 한선교도 불출마라네요 내년 총선에서 자유당 수도권 몇명 남을까요? 503호를 좋아했던 한선교 쳐울다... 한선교도 불출마 한다는데. 박근혜한테 죄송하다니 미치겠네ㅋㅋ 한선교, 여상규 불출마 선언? ㅋㅋ 속보] 한선교 한국당 의원 총선 불출마 선언 자유한국당 불출마 선언 = 비례정당 위장 취업입니다 비례한국당 가는건가.... 지역구 출마는 아니니까요... 욕나올라고하네...ㅋㅋㅋㅋ 그리 보고 싶음 영치금이나 좀 넣어줘.. ------------------------------------------------- 박근혜 거론하며 울어버린 '원조친박' 한선교 21대 총선 불출마 선언 도중 “朴 대통령께 죄송” 울먹여 “정치는 허업(虛業)인데, 실업(實業)을 하고 있다”





불출마 선언하고 나오는지 아시죠? 비례정당 의석수를 바른 정당 보다 많이 가지고 있어야 총선에서 2번 내지 3번으로 투표 용지에 올라갑니다. 그러려면 현역 의원 20명 이상이 비례정당으로 위장 취업 해야합니다. 그리고 다선 의원들 물갈이를 한다고 황교안대표가 이야기 했잖아요 다선 의원들 스스로 공천탈락 보다 비례정당으로 옮기는게 좋다고 결론 나온겁니다. 비례정당에서 호적 빌려주고 다시 황교안 대표와 조인식 할겁니다. 한두번 속냐 이 자유매국당 친일파들아!! 또 속으면 국민이 바보지 PS. 더불어민주당 연동형 비례제도 안에서도 비례 의석 확보가 중요합니다.





강북갑 정양석 도봉을 김선동 동작을 나경원 양천을 김용태 강서을 김성태 강남갑 이종구 강남병 이은재 송파갑 박인숙 중동옹진강화 안상수 미추홀갑 홍일표 미추홀을 윤상현 연수을 민경욱 부평갑 정유섭 서구갑 이학재 성남중원 신상진 안양동안을 심재철 안산단원갑 김명연 안산단원을 박순자 시흥 함진규 김포을 홍철호 남양주병 주광덕 용인병 한선교 이천 송석준 하남 이현재 동두천연천 김성원 포천가평 김영우 김용태불출마선언보니.. 수도권에 진자 희망이 보이네요! 한선교 의원이 불출마 선언 중 ‘원조 친박’과 ‘박근혜 전 대통령’을



언급하다 울먹이고 있다. 503호는 태민이를 좋아했다 선언하기 전에 속상해서 깡소주라도 했나 꼬라지 말이 ㅇㅏ니네... 왜 저렇게 살까요? 어차피 뽑히지도 않을테고, 만약 뽑혀도 공수처 수사 피해갈려고 꼼수 부리는거보소 ㅋㅋㅋㅋㅋㅋ 한선교 자유한국당 의원이 2일 오전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4·15 총선 불출마 선언을 한다. 불출마 선언은 공수처법 회피용으로 보이는 건 저뿐인가요? 한선교니 여상규 같은 국회의원 갑자기 왜

자유한국당 한선교 의원이 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정론관에서 21대 총선 불출마 선언 기자회견을 마치며 손수건으로 눈가에 흐르는 눈물을 훔치고 있다. 오대근기자 한선교 의원이 21대 총선 불출마 선언을 하던 중 ‘박근혜 전 대통령’을 언급하며 울먹이고 있다. 오대근기자 ? 이어지는 불출마선언이 어째 제발 저리다는걸로 보이는건 저만 그런건지... 전원사퇴를 해야되는 각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