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취향인데 주지훈 이장원 원우 나 이장원이 페퍼톤슨지 몰랐어 ㅅㅂ ㅠㅠㅠㅠ 이장원님

시즌송이자 온리원도 많이 들어줘 그룹 씨아이엑스(CIX)가 19일 네이버 NOW. ‘6시 5분 전’에 출연해 타이틀곡 ‘순수의 시대’를 공개한다. CIX의 신규 앨범 HELLO Chapter 2. ‘Hello, Strange Place’(헬로 챕터 2. ‘안녕, 낯선공간’)은 연작으로 펼쳐지고 있는 ‘HELLO(안녕)’ 시리즈의 두 번째 앨범이다. CIX는 신규 앨범이 발매되는 순간을 함께 하고, 호스트 이장원과 함께 앨범에 수록된 전 곡을 함께 들으며 각 곡에 대해 직접 소개할



건강하세요! 늘 응원합니다 성운씨!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장원이 전화하는 줄 알았다곸ㅋㅋㅋㅋㅋ 전화통화 아니라고 계속 옆에서 얘기해줰ㅋㅋㅋㅋ 아 너무 재밌다 겨울왕국2 원어 버전 All Is Found - Evan Rachel Wood Some Things Never Change - Kristen Bell, Idina Menzel, Josh Gad, Jonathan Groff, Cast of Frozen 2 Into the Unknown - Idina Menzel, AURORA When I Am Older - Josh Gad





가수 정승환과 이장원의 영화 '나를 찾아줘' 리뷰.ytb '영스트리트' 적재·페퍼톤스, 스페셜 DJ 출격 [공식] 나 되게 뜬금없는 취향인데 주지훈 이장원 원우 CIX, 네이버 나우에서 ‘순수의 시대’ 공개...'CIX 쇼' 호스트로도 활약 오늘 새시즌 첫방하는 tvN예능 유재석(유산슬), 16일 ‘6시 5분 전’ 출연...신곡 ‘합정역 5번 출구’ 전곡 최초 공개 야외로 나온 '문제적 남자', 주우재·도티



배우 진이나 캐릭터에 완전히 녹아든 느낌이에요 엄청났습니다. 각각 장점만 뽑아낸 느낌이에요 영현이 후배스럽고 귀여운데 악기 얘기 하는거 좋아ㅠㅠ 문제적 남자 나오는거 보고 그쪽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인줄 알았는데 페퍼톤스래... 어제 존나 충격머금... ㅈㄴ 큰일인거야 ? 알못이라 근데 작가가 왜 그런거지 ? 이장원도 말 잘해서 그런가 진짜 토크 사이에 틈이 없다ㅋㅋㅋㅋㅋㅋㅋ 잔잔하게 웃길느낌ㅋㅋㅋㅋ 그냥 녹음된 응원메세지 트는 건데 유재석 계속 답해줰ㅋㅋㅋㅋ 하성운이 데뷔 축하드리고요! 하니까 아 고맙습니다ㅋㅋㅋㅋ 항상 건강하세요! 이러니까 성운씨도





방송되는 네이버 NOW ‘6시 5분 전’에 출연해 신곡 ‘합정역 5번 출구’ 음원 전곡을 최초로 공개한다. 유산슬은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에서 트로트 가수에 도전한 유재석의 예명이다. 이날 ‘6시 5분 전’에서 유산슬은 신곡 ‘합정역 5번 출구’ 음원을 최초 공개하고,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사랑의 재개발’도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와 함께 트로트 가수로 데뷔한 소감과 앨범 작업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도 전할 예정이다. 유산슬 데뷔 앨범은 작곡가



'노래는 불빛처럼 달린다' 코너를 통해 오직 페퍼톤스만의 선곡을 이을 예정이다. 애들이 주지훈 원우까지는 소나무라고 하다가 이장원에서 무슨 조합이냐고 함 ㅋㅋㅋㅋ 내 취향은 섹시한 남자임 그룹 씨아이엑스./ 사진제공=네이버나우 그룹 씨아이엑스(CIX)가 19일 네이버 NOW. ‘6시 5분 전’에 출연해 타이틀곡 ‘순수의 시대’를 공개한다. CIX의 신규 앨범 HELLO Chapter 2. ‘Hello, Strange Place’(헬로 챕터 2. ‘안녕, 낯선공간’)은 연작으로 펼쳐지고 있는 ‘HELLO(안녕)’ 시리즈의 두 번째 앨범이다. CIX는 신규



10.9 이상 버전에서 들을 수 있다. [img= ]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문제적 남자'가 새로운 뇌섹남들과 함께 돌아왔다. 20일 서울 신도림 라마다 호텔에서 tvN '문제적 남자: 브레인 유랑단' (이하 '문제적 남자')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는 전현무, 하석진, 김지석, 이장원, 주우재, 도티, 박현주 PD가 참석했다. '문제적 남자 : 브레인 유랑단'은 질문의 시대, 어나더 레벨을 보여줄 천재를



방관, 결손 가정 등 학교 안팎에서 벌어지는 사회적 문제점을 담은 스토리 필름 5편을 공개했다. 한 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에 대한 소개는 물론 몰입도 높은 연기력을 보여준 CIX가 연기에 처음 도전한 소감 또한 전한다. CIX는 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으로 구성됐다. 지난 16일 열린 ‘2019 브이라이브 어워즈 V하트비트’에서 ‘글로벌 루키 TOP5’를 수상했다. 오는 20일 저녁 8시에 공개되는 네이버 NOW. ‘CIX 쇼’를 통해 호스트로도 활약할





앨범이 발매되는 순간을 함께 하고, 호스트 이장원과 함께 앨범에 수록된 전 곡을 함께 들으며 각 곡에 대해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앨범 수록곡 전체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어 앨범을 관통하는 스토리에 대해 자세하게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스토리 필름 영상에 대해서도 직접 밝힐 예정이다. 앞서 CIX는 입시지옥, 학원폭력,





유산슬을 있게 해준 노래, 함께 협업 하고 싶은 가수의 노래 등을 주제로 유산슬이 추천하는 트로트 명곡들과 함께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준다. ‘6시 5분 전’은 저녁 6시 음원이 발매되는 순간에 아티스트와 함께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는 오디오쇼다. 페퍼톤스 이장원이 진행을 맡는다. 오디오쇼에서 소개된 곡들은 네이버 뮤직서비스 VIBE(바이브)의 플레이리스트로도 감상할 수 있다.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24시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다. 네이버 앱 최신 버전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