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우디아미와 슈가의 멘트를 보니, 박상철님의 '무조건'이 생각나네요.ytb 박상철 아조씨 빵빵 개좋다고 박상철ㅋㅋㅋㅋㅋ 박상철씨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2곡만 부르고 사라진 유산슬을 아쉬워하며 관객들은 앙코르를 외쳤다. 다시 나온 그는 “정말 다행이다. 한 곡 더 할 수 있어서. 정식 음원 발표는 아직이지만”이라며 ‘사랑의 재개발’의 느린 버전을 처음으로 무대에서 소화했다. 공연 시작 20분 만에 유산슬은 정말 퇴장했다. 또다시 무대 뒤로 사라진 그. 그 순간



화려한 어워즈 파티를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 가수부문 기사 언급 수상자 (1) 한류 신인상 엔티크 And 걸크러쉬 (2) 남자 솔로 신인상 신성훈 (3) 트롯 신인상 우현정 (4) 트롯가수 인기상 정경관 * 올해 첫개최라는데 가수부문 수상자에 사고 친 강성훈에 이름 처음듣는 사람이 많은 플래티넘. 홀릭스.달빛소녀.걸크러쉬. 엔티크. 이런거까지 케이블 중계를. 방송인 유재석이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트로트 가수 유산슬로 변신해 대중을



새로운 모습들을 보여주며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다. 앞으로 더욱 업그레이드 될 유산슬의 데뷔 앨범에 대한 기대도 더욱 고조되고 있다.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합정역 5번 출구’외에 작사가 김이나와 작곡가 조영수가 참여한 유산슬의 또다른 노래 ‘사랑의 재개발’이 베일을 벗으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합정역 5번 출구’와는 어떻게 차별화된 매력으로 안방을 매료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생중계 영상이 떴다. 그는 “노래가 없어서 너무 죄송하다. 알고 있었으면 좀 더 준비했을 텐데”라며 크게 아쉬워했다. 하지만 그는 진짜로 퇴근한 게 아니었다. 유재석은 “유산슬의 굿바이 1집 콘서트 사회를 맡게 된 유재석입니다”라고 인사하며 다시 무대에 올랐다. 그리고는 “오랜만에 출연하는 것 같다. 유산슬은 퇴근했지만 이대로 콘서트를 끝내기 아쉬워서 올라왔다”고 말했다. 유산슬이 아닌 국민 MC 유재석으로 돌아온 그는 콘서트 열기를 이어가겠다며 게스트를 소개했다. 처음으로 등장한 이는 ‘안동역에서’의 주인공 가수 진성이었다. 그는





여유를 보였다. 연하남쓰는 "우리가 호두를 깰 거다. 이 호두는 유산슬이다"고 기선을 제압했다. 이에 유산슬은 "왜 그러냐. 자꾸 나만 이기면 된다는데 난 1등할 거다. 오늘 목표는 우승이다"고 어깨를 으쓱했다. 이미지 원본보기 박상철은 "유산슬은 꺾기도 되고 춤도 된다. 한 번 보여줘라"고 제안했다. 유산슬은 "갑자기요?"라고 당황해하다가도 트로트 꺾기를 보여주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유산슬은 "이 아침에 꺾기가 된다"고 웃어 보였다.(사진=KBS 1TV '아침마당' 캡처) 뉴스엔 한정원 jeongwon124@ 트로트 선후배가 같이 나오는 포맷임ㅋㅋㅋㅋㅋ 무조건 부른 사람 개그캐 ㅋㅋㅋㅋㅋ 난 진심 박상철인가 하다가 놀랐어



박상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빵 무시하지마 내돌 빵빵 커버한거 있다고ㅋㅋㅋㅋㅋ 박상철씨 fnc임? "못갈라서 2집가자!"..'놀면뭐하니' 유산슬x유재석, 굿바이 콘서트 '대환장' [종합] 근데 유산슬 뭔데 박상철같은 네임드가 밀어줌...? 빵빵이면 아는 노래가 있긴한데 박상철ㅋㅋㅋㅋㅋ 박상철 빵빵 부른 돌 누구냐ㅋㅋㅋㅋㅋㅋ 오늘 사우디아미와 슈가의 멘트를 보니, 박상철님의 '무조건'이 생각나네요.ytb 아침마당에 유산슬 나왔어ㅋㅋ 존웃 박상철 빵빵 부른 돌 누구냐ㅋㅋㅋㅋㅋㅋ 신인가수가 선배 가수들 제치고 포스터 메인에 �n!.jpg 유산슬이 박상철보다 형이니? 박상철? 저분도 그





뉴스엔 한정원 jeongwon124@ 박상철 유산슬 엄청 띄우네요 ㅋ ㅋㅋㅋ 진성 박상철 홍진영 김연자 저기 방청객들 부럽네요 실시간 시청률 15프로 돌파 장윤정,배일호,주현미,박상철 등등 화려한 라인업을 밀어내고 당당히 메인이네요 참나 소속사에서 얼마나밀어주는겨? 박상철이 합정역은 이미 떴다고하심 ‘놀면 뭐하니’ 유재석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 개최 사진=MBC ‘놀면 뭐하니’ 캡처 ‘놀면 뭐하니?-뽕포유’ 대세 트로트 신인가수 유산슬(유재석)이 ‘본캐’인 국민MC와 ‘부캐’인 트로트 샛별의



열기는 최고조를 찍었다. 노래를 마친 그는 “안녕하세요 신인 트로트 가수 유산슬입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콘서트를 제 의지로 연 게 아닌데 많이 도와 주신 분들 감사하다. 이 무대를 꿈도 꿔 본 적이 없는데 1집 굿바이 콘서트에 와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유산슬의 응원봉 이름은 짬봉이었다. 유재석은 “유린기 유희열이 짬봉으로 지었다”고 설명해 웃음을 안겼다. 그리고는 “1집 굿바이 콘서트인데 2곡을 다했다. 다음엔 더 길고 알찬 무대로 돌아올 것을 약속드린다”며



선배와 풍기 선배”의 밀착 율동 트레이닝에 힘입어 실력이 쑥쑥 느는 모습을 보였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유산슬은 단체 촬영을 곧잘 소화하더니 끼와 매력을 맘껏 방출할 수 있는 개인 애드리브 율동 촬영에서 48세 막내다운 잔망미와 촐싹거림을 뽐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그런가 하면 트로트 풍 ‘상어가족’ 녹음 현장이 공개된다. ‘상어가족’ 유산슬 버전 녹음을 돕기 위해 박상철이 디렉터로 함께한다. 유산슬은 홀로 전통 트로트곡 디렉팅을 위해 녹음실을 찾아 멘붕에 빠진



장면(19:47~19:48) 최고 시청률 7.3%를 기록하며 다음주 방송에 대한 기대를 더욱 끌어올렸다. 지난주에 이어진 ‘합정역 5번 출구’ 편곡 회의에서는 ‘박토벤’ 박현우, 편곡의 대가인 ‘정이든’ 정경천, ‘작사의 신’ 이건우의 티키타카 2차전이 벌어졌다. ‘박토벤’과 ‘정이든’의 피아노 합주 속 팽팽한 견제를 시작으로 40년 지기의 TMI 토크가 끝없이 쏟아져 나왔다. 이후 편곡 작업이 끝나고 본격적인 녹음이 시작된 가운데 유산슬의 ‘합정역 5번 출구’ 녹음을